
지금 직게에 접는사람 속출하는데
저도 그렇고 이번에 개선 없으면 놔버릴꺼같아서
비추 각오하고 마지막으로 도화가 개선글 쓰겠습니다
도화가라서 못깬다가 아니라
파티에 바드 한자리 고정
나머지 한자리는 무력 기믹때문에 홀나 고정이라
취업경쟁에서 밀려서 기회를 얻기가 힘들고
경쟁력에서 많이 부족하다고 생각합니다.
+ 댓글에 자꾸 오해하시는데 3버블 공깍 달라는거 아니에요
특화계수 상향 받아도 도화가가 꼴찌여도 좋으니까
격차를 줄여달라는 겁니다.
1.상호작용 삭제
저스트가드에 G키가 배정된 순간에 이미
도화가 상호작용에 대한 리메이크가 들어왔어야 합니다.
많은 도화가 본캐 유저들이 더퍼 출시 전에 우려하였던 점이고
스마게는 H키를 따로 설정할 수 있게 배정 해줬지만
모든 딜러들이 서폿에 맞춰서 새로운 키를 배워주진 않아요.
4막 및 더퍼스트에서 파티원을 위해 깔았던 구슬이
파티원의 저가를 방해하여 죽여버린다면
도화가 유저는 한없이 미안해지고 무력해져요.
상호작용은 특색이 아니라 모래주머니 입니다.
☑️만개 힐구슬 즉발힐로 변경
만개 설치 즉시 구슬이 터지며 주변 파티원의 피를 회복시킨다.
☑️환문 상호작용 삭제
(삭제 후 다른 효과로 대체해줘야한다고 생각하지만
자세히 적으면 징징글이 될 수 있어 생략하겠습니다)
☑️수목/엥구슬 상호작용 삭제
엥구슬 ➡ 나오는 즉시 아덴으로 환급
수목 ➡ 효과 활성화 후 저달(Z) 발동 시 쿨감효과 적용
2.미리내 원거리 타겟팅 스킬로 변경
타폿은 파티원이 멀리서 죽어가면 광율로 케어가 가능하지만
도화가는 미리내 써줄려고 달려가는 순간에 파티원이 죽어요
4막 2관 모래폭풍때는 같이 감금걸리는 바람에 가서 써줄 수도 없어요. 멀리서 흩뿌 찍 싸고 해우물 저달쉴드 환문쉴드 등으로
똥꼬쇼를 해야 겨우 살릴까 말까인데 결국 못 살고 죽어버리면 너무 미안해져요
3.해우물 의존도 완화
타 3서폿에 비해 아직도 장판형 공증기 의존도가 심한편인데
아무리 열심히 해그리기를 돌리고 해우물을 깔아도
딜러가 해우물을 안 밞아주는 순간 실시간으로 공증 가동률이 나락가버립니다. 4폿 중 도화가만 장판형 공증에 대한 의존도가 극심한데 도화가가 아직도 이런 모래주머니를 찰만큼 성능이 우월한가요?
➡해그리기 지속시간 or 쿨타임을 개선해주세요.
4. 서폿 중 가장 낮은 피증수치
더퍼스트에서 한정된 시간안에 딜몰이를 해야하는 상황이
많이 나옵니다. 저번 서폿 개선패치 기준으로
홀나와는 약 3.21%의 격차가 나고 이는 특화계수 버프를 받은 기준입니다.
지속적인 버프를 특색으로 밀어주고 피증수치를 낮게 줘놓고
레이드에 딜몰이 타임이나 타임어택 식 딜밀기 등을 집어넣으면
어떻게 하라는 건지 모르겠습니다.
➡특화계수 상향을 요청합니다.
바드는 공깍과 수연 3용맹
홀나는 뛰어난 기믹수행 능력과 안정적인 공증
반면 도화가와 폿키리의 특색은 뭐하나 꼬집어서 말하기가 힘듭니다.
스마게는 지속적인 버프를 도화가의 특색으로 밀어줄꺼면
좀 더 확실하게 밀어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