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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도홀바 다 키우는 나 = 홀나로 더퍼감

Avene1
댓글: 2 개
조회: 295
2025-09-03 03:22:49
바드 = 수연공깎 아주좋음.
대신 내가 할게많고 존---나 바쁨.
예전만큼 아덴이 잘 차는것도 아니라 기믹마다 아덴관리 해야되고 버프한번 올리려면 천상 용맹 아리아 코드 4개를 순서대로 누르는데 캐스팅도 드럽게 길음.
수연도 필수인 구간있어서 무지성 피아노치면 무조건 아쉬운 순간 나옴.
카운터 팔이 짧은편. 현재 3캐릭중 낙인유지가 제일 어려움.

도화가 = 팔이 짧음.
쉴드가 넓다? 많다? 의미없음 앞으로 부채꼴이거나 시전자 딱붙위치만 쉴드. 자기 깡몸에 걸치는 쉴드도 적은편
정신나간 미리내 - ㅈ트
남들은 원거리에서 위험한거 보자마자 케어 땡기는데 도화가는 스페가 빠지기 까지 하면서 한템포 늦음
보통 상태이상과 데미지를 같이 걸기에 딜러가 위험한자리면 도화가도 위험한 자리임.
아덴도 10초 지속 고정에 가시성도 별로며 수시로 신경을 분산시키는 구슬류가 생성되서 어지러움.
심지어 세 캐릭중 유일하게 캐릭터 왼쪽으로 꽃 구슬 사용 카운트가 돌아감.
피면 많은건 편함.

홀나 - 개든든국밥
내가존나 편함.
모든스킬 캐스팅이 겁나 빠름.
낙인만 좀 느림.
율법 세 캐릭터중 가장 즉발이면서 거리도 멈.
공대장 쓰라면 쓸수있을듯.
보스패턴보는 여유를 많이 챙길 수 있음.
카멘때 280-240 존-나힘들었는데 이제 거의 딸깍수준
그시절 기준 피면기가 2개 추가되었으며 케어력도 올라감.
순간무력, 지속무력, 즉발카운터, 원거리카운터가 아주좋아 더퍼에 적합.
위모중갑끼면 잘 디지지도 않음.
다만 신보에 힐 쉴드 정화가 몰빵이고 쿨이길어 필요할 때 없는 경우가 자주나옴.

발키리는 키우는 중이긴 한데 아직 잘 모르겠어서 나중에 이야기 하겠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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