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지금 문제점이 비싼 돈 주고 젬 깍는거? 초창기니까 오케이
완화해도 가공 비용 증가같은 싸가지 없는 옵션 정도 삭제하면 괜찮을듯
감소 삭제는 희귀와 영웅의 차이가 횟수도있지만 다른 선택지 보는 횟수 늘어나는것도 있는데
감소를 삭제하면 저 차이를 좁히는거라 좀 아닌거 같고 스마게도 굳이 그렇게 허벌로 만들지는 않을거 같고
근데 문제는 이렇게 비싼 돈 주고 코어 킬수있는 젬을 만들어놨는데 코어가 안나옴
나도 8개의 코어를 먹었는데 중복때문에 지금 도감에 들어가있는 코어는 4개밖에 없고
근데 이 코어 확률을 전설 90 유물 6.5 고대 3.5% 중복o으로 가정하고 대충 gpt로 계산해보니까
총 3개의 등급 108개의 코어중에 직각코어 유효 뜰 확률이 전설은 2% 유물은 1%미만으로 나와서
사실상 정가치쇼잉~ 시전 하는중인데 중복이 없으면 모를까 저 확률대로면
정가를 해도 유물+코어 파밍이 뒤지게 오래 쳐걸린다는건데
이게 장기컨텐츠 드립을 칠려해도 고대 등급도 존재하고 젬 부가옵션 작도 있으며
유물에 캐릭을 바꿔주는 옵션이 있다보니까 유저입장에서는 솔직히 좀 불쾌함 ㅇㅇ
사실 따지고보면 밸패에서 받아야 하는걸 내가 돈 주고 확률쌈해서 받아야하는데
젬이랑 별도로 저 1%도 안되는 확률 뚫으면서 코어 파밍도 해야하니까
해결책으로 종막 하드에서는 부터는 유물부터 나오게 하던가(이래해도 36개중에 중복없이 뽑아야함)
아니면 17p 옵션 딜증 수치 조정하면서 아래로 내리던가
아니면 그냥 일반 딜증으로 바꾸고 밸패 하던가 셋 중 하나는 했으면 좋겠음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