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물, 정확히는 17P 옵션을 더 많이 풀었으면 좋겠지만 당장 설계는 그러지 않음
옵션들은 대부분 아래와 같은데
영웅 10P 단순 댐증 1.5%
노말따리들은 이거라도 6개 둘둘해라 겁나쎄진다
전설 14P 운명 발동 가능
그래도 뭔가 쪼끔 바뀐 거 보여줄게
유물 17P 제대로 톱니바퀴가 돌아감
고대 운빨 딜증
근데 존나 큰 문제들
1) 유물 17P는 달성하기 쉬운데 (안정 기준 4개 의지력5444렙 포인트5444렙)
전설14P은 많이 힘듬 (안정 기준 3개 의지력554렙 포인트554렙)
상식적으로 이게 뒤집어져야하는 게 아닌가?
영웅은 대충 발사대 젬 적당히 끼우면 10P 발동돼서 1.5% 유각 10칸 개꿀~이어야 하고
전설은 쫌 54 45 44 이렇게 3개 끼워도 발동하게 의지력을 11에서 13까진 올려줘야 한다고 봄
그러면 병신 전설 먹어도 적당히 깎은 젬들로 14P 활성화해서
좀 여러가지 조합해보면서 써먹으면서 재미를 느꼈겠지
니가 돈을 쓰세요할까봐 내 코어는 젤 위에 붙여둠 ㅇㅇ
2) 단일 옵션으로는 절대 못 써먹는 애들
질서의 해 코어 : 아더 디멘션 (만월의 집행자 전용)
[10P] 사신화 상태에서 적에게 주는 피해량이 1.8% 증가한다.
[14P] 길로틴 스윙의 피해량이 25.0% 감소하지만 '운명' 발동 시 길로틴 스윙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50% 감소한다.
[17P] 소울 시너스의 피해량이 25.0% 감소하지만 '운명' 발동 시 소울 시너스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50% 감소한다.
뭐 주력기 25% 감소하는 거 끼라고? 이런게 한두 개가 아님
무조건 섞어 쓰라고 만들어 놓은 코어들이 꽤나 많음
초창기에야 열린 칸이 적고 전설도 적으니 그렇겠지 하기에 지금 벌써 열린지 3주차임
카르마도 1주면 도약 60하고 3주차에 깨달음 메인 3렙 찍었음
당장 게임이 흥하고 초창기에 파밍 욕구나게 해야하는 1~2달에 이따구로 달아놨으면 ㄹ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