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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코어정가시스템이 아쉽긴하네

라벨엘
댓글: 2 개
조회: 137
2025-09-04 14:49:21
중복코어를 먹일경우 재화가 더 많이 상승한다던가,

아니면 사용하지않는 코어일경우 차라리 합성시스템이라도 넣어두던가 하지

딜러가 사용하지않는 버프력관련 서포터계열 코어등등

그냥 코어자체 파밍난이도도 높지만 사용처0에 수렴하는 "꽝"코어가 존재하는것도 어이없긴함;

그걸 장기컨텐츠로서 파밍시간늘리기를 의도했다면 적어도 "꽝"코어를 소비하는 방법도 존재해야지.

그리고 진짜 제일 짜치는게 직업별로 직각에서 연구해도 절대 못쓸거같은 코어는 뭔가싶다

달소직각코어에 나이트메어피해량증가는 ㅋㅋㅋㅋㅋㅋㅋㅋ 볼수록 어이가 없네
*나이트메어는 리퍼의 X키 카운터스킬이다.

다른직업도 하나씩 그냥 얼탱이없는 코어존재한다는거보면 얘넨 게임하나생각들긴함

적어도 플레이방식변경하는 스킬매커니즘이 바뀌는 코어들같으면 연구해서 장단점생각해보고 
채택할 생각이라도 하겠는데

아예 써먹지도 못할코어는 존재하지않아야하는거아님? 존재한다면 소비하는방법도 같이 만들어놔야지

어 그거 먹었어? ㅋㅋ그거 꽝임 ㅎㅎ 이러고 고대를 먹어도 기쁘긴커녕 불쾌감느껴야하는 구조면 잘못된거아님?

물론 고대먹어보지도 못했어 쮸발

다른직업들도 아예 못쓸만한 코어있으면 댓글좀 적어줘
각직업마다 1개씩 꽝코어가 의도적으로 존재하는건지도 궁금하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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