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이도가 문제가 아니라 사실상 관문을 2-1/2-2/2-3 총3개를 만들어놓곤
2-2, 2-3 에서 미끄러지면 2-1부터 다시 쳐해야하는 개병신 구조여서 힘든거임
거기에 진도사기꾼 새끼들 자꾸 쳐끼어들어서 계속 진도 못나가고 미끄러지고
그렇게 개똥꼬쑈해가지고 노말엔 없는 2-2, 2-3 깨고 얻는 보상이
풀더보기 기준 노말대비 8160골 더 받음 ㅋㅋ
그렇다고 하드는 뭐 경매 품목이라도 대단히 다르냐?
날개고 MVP창이고 고대코어고 경매물품 확정도 아님
2-1 미끄럼틀 개병신인데 보상부터가 개병신임
+추가)
보상 설계가 잘못된게 노말을 허벌로 낼꺼였으면
4막노말, 종막노말은 영웅/전설 코어만 나오고
코어 제작도 4막하드 클리어시 유물코어 제작 해금
종막하드 클리어시 유물~고대 코어를 제작 가능하게
업적 제한을 걸어놨어야지
운 좋은 새끼는노말 깨고도 하루아침에 하드트라이 박는 완자새끼보다
스펙이 더 좋아지는 기적의 구조가 말이 되나? ㅋㅋ
3줄 요약
1. 2-2, 2-3 관문 저장 넣어라
2. 노말단 유물~고대코어 드랍 삭제하고 하드 클리어시 유물~고대 코어 제작 가능 업적 추가해라
3. 노말에서 드랍된 유물~고대 코어 회수해서 성장동기 강화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