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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데모닉의 아크그리드에 관한 글(스압)

병알병아
댓글: 2 개
조회: 166
추천: 2
비공감: 1
2025-09-07 18:26:00


<완벽한 억제>

[🌞 해 코어]

질서의 해 코어 : 매시브 컨슘 (완벽한 억제 전용)

[10P] 일반 스킬의 피해량이 30.0% 감소 하지만 잠식 스킬의 피해량이 30.0% 증가한다.
[14P] '운명' 발동 시 잠식게이지가 모두 소모되지만 다음 사용하는 잠식 스킬의 피해량이 4회 동안 40.0% 증가한다.
[17P] '운명' 발동 시 12.0초 동안 '운명: 매시브 컨슘' 효과를 획득한다. '운명: 매시브 컨슘' : 잠식 스킬의 피해량이 40.0/48.0% 증가하고 마나 회복량이 30.0% 증가한다.
[18,19,20P] 일반 및 잠식 스킬의 피해량이 0.2% 증가한다.

[🌙 달 코어]

질서의 달 코어 : 서브 스톰 (완벽한 억제 전용)

[10P] 일반 스킬의 피해량이 30.0% 감소 하지만 잠식 스킬의 피해량이 30.0% 증가한다.
[14P] 스톰 그라인딩 사용 시 '운명'이 발동된다.
[17P] 잠식 스킬의 마나 소모량이 20% 감소하고 피해량이 10.0/12.0% 증가한다.
[18,19,20P] 일반 및 잠식 스킬의 피해량이 0.2% 증가한다.

[⭐ 별 코어]

질서의 별 코어 : 파괴 광선 (완벽한 억제 전용)

[10P] 데몬 그랩의 피해량이 10% 증가한다. 피어스 쏜의 피해량이 10% 증가한다.
[14P] 데시메이트의 치명타 적중률이 50.0% 증가한다.
[17P] 데몬 비전의 '즉시 방출' 트라이포드 적용 시 피해량이 215% 증가한다. 잠식 스킬의 피해량이 0.0/1.0% 증가한다.
[18,19,20P] 일반 및 잠식 스킬의 피해량이 0.2% 증가한다.

<출처>  재련님의 아크그리드 관련 된 글
https://www.inven.co.kr/board/lostark/5498/68243?my=chuchu

데모닉 아크그리드, 다른부분도 참 할말이 많지만 그중에서 도가 지나친 '매시브 컨슘' 이씨발새끼에 대한 글임

데모닉은 아덴을 채우고 서브딜을 맡은 잠식스킬과, 아덴을 사용하며 메인딜을 맡은 일반스킬이 있음.
아크패시브스킬인 스톰그라인딩과 초각성스킬인 와일드슬래시도 일반스킬임

(여기 딜이 증발해버린 씹새끼가 와일드슬래시임. 딜지분 2위지만 절대 안고쳐줌)


당연하게도 일반스킬 딜비중이 높고(85퍼센트) 잠식스킬 딜비중이 낮기에(15퍼센트) 해당 아크그리드는 다른직업도 갖고있는 일반적인 예능그리드라고 생각할거임

근데 적어도 내가 키우는 캐릭중에는 예능마저도 제일 개븅신으로 받았다.

이새끼는 잠식스킬강화와 일반스킬 약화를 같이받았음.
딜지분 85퍼센트의 일반스킬을 너프하고 15퍼센트의 잠식스킬을 강화하는것.
보통의 예능그리드가 한가지 안쓰는 스킬을 미친놈마냥 강화시켜주는것과는 다른 양상임.

한가지 스킬을 강화시키는게 아니니까 그럴 수 있는거 아님?

근데 여기서 이씨발캐릭의 예전부터 말이 나오던 개븅신같은 직각(깨달음)이 문제가됨


잠식 해방기 사용시->일반스킬만 해당됨
일반스킬 강화-> 일반스킬만 해당됨
4티어노드-> 일반스킬임
초각성스킬-> 일반스킬임

심지어 아크패시브 나오기 전부터 '일반스킬 강화'를 쳐붙인 직각때문에
모든 스킬에 효율을 못받는다며 '일반스킬 및 잠식스킬 강화'로 바꿔달라고 외쳤건만
아크패시브마저 일반스킬강화를 덕지덕지 붙여놓고
예능이랍시고 아크패시브 깨달음 도약 모두를 개쓰레기 만들어버리는 '매시브컨슘'을 쳐내놓은건
무슨생각인지모르겠음

그럼 옆에있는 다른 사이드노드와 초각성스킬쓰면 안되냐?
얘는 옆직각이 변신캐라 변신을 안하면 아예 못쓰는 스킬이 되며,
스카우터와 다르게 애초에 변신이 불가능해서 '가능하다는게 중요'이딴소리도 안먹힘
약해진다 아덴을 쓴다 이런의미가아니라 그냥 불가능함. 선택지가 없음







그럼 딜이라도 존나 세게받은거 아님?

저기 달려있는 강화들이 상시발동이여도 이전보다 강한 모습을 상상할 수 없지만
심지어 상시발동마저 막아놨음.

운명발동기를 쿨타임 36초 스톰그라인딩에 달아놓고
잠식스킬 4회 강화 및 12초간 강화되는 옵션을 줬음.

그럼 잠식스킬 쿨타임은 어떻게되냐, 같으면 묶어쓸 수 있는 것 아니냐?

데몬비전 24초
데시메이트 24초->18초(쿨감트포)
피어스 쏜 20초
데몬그랩 18초
제노사이드 12초
라이징클로 12초

잠식스킬 쿨타임마저 좆같이 따로노는데
쿨타임은 안맞춰주고 저딴 옵션을 넣었다.
36초짜리로는 절대 이 모두를 강화시킬 수 없다.

굳이굳이
쿨타임 36초, 초각성스킬 제외 제일 긴 쿨타임을 가진 스킬에 운명발동을 쳐넣어서
가동률을 씹떡락을 시키는 짓거리를 해놓고
딜지분85퍼센트 메인 딜링기 딜을 60퍼센트나 깎아버리는 개씨발좆같은 옵션을 쳐넣어놨다.

독보적인캐릭이다.

항상 이야기가나오는 경면부족, 피면없음, 개좆같은 타점, 직각문제 이런거 고쳐달라니까
전직업 개선받을때 갑자기 타대억모닉 밀어주면서 고점 안뚫리고 사용감은 오히려 떡락시켜놓고
아크패시브에선 갑자기 사멸억모닉 밀어주면서 사멸도 타대도 아닌 개병신같은 직업으로 만들어놔서
딜스킬중 3개가 백어택이 없는데 초각성스킬 앜패스킬때문에 일격노드를 쳐가는
애매한 새끼로 만들어놓고
(아니; 이름부터 타대억모닉인데 일격노드를찍음 씨발이게  맞냐?)

아크그리드마저 이딴식으로줘? ㅋㅋ

재미라도있던가 씹새끼들아



참고로 억모닉의 나머지 코어는 이딴식으로 받았다.


질서의 해 코어 : 서프레서 (완벽한 억제 전용)

[10P] 일반 및 잠식 스킬의 피해량이 1.5% 증가한다.
[14P] '운명' 발동 시 다음 사용하는 크루얼 커터, 그라인드 체인, 데몰리션, 스피닝 웨폰 중 하나의 피해량이 5.0% 증가한다.
[17P] '운명' 발동 시 15.0초 동안 일반 스킬의 피해량이 5.0/6.0% 증가한다.
[18,19,20P] 일반 및 잠식 스킬의 피해량이 0.2% 증가한다.

질서의 해 코어 : 서징 스톰 (완벽한 억제 전용)

[10P] 일반 및 잠식 스킬의 피해량이 1.5% 증가한다.
[14P] '운명' 발동 시 10.0초 동안 '운명: 서징 스톰' 효과를 획득한다. '운명: 서징 스톰' : 일반 스킬의 피해량이 3.0% 증가한다.
[17P] 스톰 그라인딩의 피해량이 24.0% 감소하지만 '운명' 발동 시 스톰 그라인딩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30% 감소한다. 일반 스킬의 피해량이 0.0/1.0% 증가한다.
[18,19,20P] 일반 및 잠식 스킬의 피해량이 0.2% 증가한다.


일반스킬 한개(딜지분10퍼센트) 5퍼센트 강화, 전체 5퍼센트 강화
아크패시브스킬(딜지분 25~30퍼센트) 쿨타임 30퍼센트 감소 및 딜 감소 24퍼센트 

아크그리드 받은것만보면 억모닉이 시즌3 아크패시브시절 올타임 넘버원 0티어캐릭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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