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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낙원 간단한 정보 몇가지

북미Eyagi
댓글: 2 개
조회: 361
추천: 2
2025-09-08 08:45:51
낙원 몇몇 꿀팁은 이곳
https://www.inven.co.kr/board/lostark/5339/189642

읽기 전 주의 사항: 이건 북미 서버 정보로 한국 서버에 어떻게 적용될지 저도 모릅니다.



천상 시스템 가이드

1. 개요
천상은 아이템을 파밍하는 곳으로, 레벨 1부터 10까지 존재합니다.
매주 기본으로 5회 입장권이 지급되며, 여기에 북미 전용 아제나 축복캐릭터 단위로 적용하면 추가 1회 입장권을 우편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2. 단계별 개방 및 진행

  • 첫 주: 레벨 3까지 개방

  • 이후: 매주 한 단계씩 추가 개방

  • 획득한 아이템을 분해해 업그레이드 재료를 얻고, 전투력을 높여 보스를 공략합니다.





3. 아이템 등급 구조
아이템은 흰템 → 초탬 → 희귀 → 영웅 → 전설 → 고대 순으로 등급이 올라갑니다.
천상 단계별로 획득 가능한 최저 아이템 등급이 다릅니다.

천상 단계최저 아이템 등급
1 ~ 2흰템 - 고대
3 ~ 4초탬 - 고대
5 ~ 6희귀 - 고대
7 ~ 8영웅 - 고대
9 ~ 10전설 - 고대

팁: 첫 주에 전설 이상 아이템을 먹으면 5~6주차까지 프리패스로 진행 가능합니다.





4. 시련 시스템


시련은 파밍한 아이템으로 보스를 잡아 순위를 겨루는 시험장입니다.

(아크페시브, 각인, 보석, 룬들은 적용X, 케릭 T스킬 트포 적용O)


  • 주간 보상: 클리어를 못해도 리셋 시 순위에 맞춰 지급

  • 추가 보상: 보스에게 준 누적 피해량이 20%, 40%, 60%, 80%, 100% 구간에 도달할 때마다 추가 보상 획득

  • 전투력 조건:

    • 단계가 올라갈수록 요구 전투력이 높아지지만, 전 단계 클리어 시 전투력이 부족해도 도전 가능

  • 보스 메커니즘:

    • 상위 단계에서는 카운터, 저스트 가드 같은 패턴을 사용

    • 성공 시 추가 딜 증가 버프 획득 가능

  • 보스 단계별 필요 전투력
레벨필요 파워이전 레벨 대비 증가량
111,000-
219,000+8,000
335,000+16,000
485,000+50,000
5190,000+105,000
6320,000+130,000
7670,000+350,000
81,000,000+330,000
92,100,000+1,100,000
103,300,000+1,200,000



5. 시련과 천상 연계

  • 시련 클리어 → 다음 단계 천상 개방

    • 예: 시련 1 클리어 → 천상 2 입장 가능

    • 예: 시련 9 클리어 → 천상 10 입장 가능


 순위보상 및 각종 스샷과 효과정보







1.술잔
회복 효과 (Restoration Effect):
Lv1: 활력 +600
Lv2: 치명타 확률 +5% / 스킬 쿨타임 감소 +5%
Lv3: 하이퍼 각성 기술 쿨타임 20% 감소
Lv4: 활력 +600
Lv5: 치명타 확률 +5% / 스킬 쿨타임 감소 +5%
Lv6: 하이퍼 각성 기술 쿨타임 25% 감소 / 이동 스킬 사용 시 일정 확률로 쿨타임 추가 감소
Lv7: 활력 +800Lv8: 치명타 확률 +5% / 스킬 쿨타임 감소 +5%
Lv9: 하이퍼 각성 기술 쿨타임 30% 감소 / 이동 스킬 사용 시 일정 확률로 쿨타임 추가 감소
Lv10: 활력 +400
Lv11: 치명타 확률 +18%
Lv12: 치명타 확률 +27%
Lv13: 활력 +600
Lv14: 추가 피해 +10%
Lv15: 추가 피해 +20%

2.향로 
회복 효과:
Lv1: 특수 자원 회복 속도 증가(S)
Lv2: 활력 +600
Lv3: 특수 자원 회복 속도 증가(처치 시)
Lv4: 물리/마법 방어 관통 +8%
Lv5: 활력 +600
Lv6: 치명타 시 낮은 확률로 적 방어 무시
Lv7: 물리/마법 방어 관통 +8%
Lv8: 활력 +800
Lv9: 보스 방어 일부 무시
Lv10: 물리/마법 방어 관통 +12%
Lv11: 활력 +400
Lv12: 치명타 시 일정 시간 적 방어 무시
Lv13: 물리/마법 방어 관통 +12%
Lv14: 활력 +600
Lv15: 적 방어 완전 무시

3.휘슬
회복 효과:
Lv1: 특수 자원 회복 속도 증가(처치 시)
Lv2: 활력 +600
Lv3: 일정 시간마다 공격/이동 속도 크게 증가
Lv4: 전투 중 특수 자원 회복 속도 증가(M)
Lv5: 활력 +600
Lv6: 전투 중 특수 자원 회복 속도 증가(L)
Lv7: 추가 피해 +8%
Lv8: 활력 +800
Lv9: 공격 시 및 처치 시 추가 피해(+15%)
Lv10: 추가 피해 +10%
Lv11: 활력 +400
Lv12: 하이퍼 각성 사용 시 15% 추가 피해 20초간 증가
Lv13: 추가 피해 +10%
Lv14: 활력 +600
Lv15: 추가 피해 +20%

4.종
회복 효과:
Lv1: 활력 +600
Lv2: 치명타 확률 +10%
Lv3: 일반 및 약한 몹에게 피해 +10%
Lv4: 활력 +600
Lv5: 치명타 확률 +10%
Lv6: 네임드/챌린지 몹에게 피해 +10%
Lv7: 활력 +800
Lv8: 치명타 확률 +10%
Lv9: 보스에게 피해 +10%
Lv10: 활력 +400
Lv11: 추가 피해 +10%
Lv12: 네임드/챌린지 몹에게 피해 +15%
Lv13: 활력 +600
Lv14: 추가 피해 +10%
Lv15: 보스에게 피해 +15%

5.마스크
회복 효과:
Lv1: 스킬 쿨타임 감소 +10%
Lv2: 활력 +600
Lv3: 무력화된 대상에게 치명타 피해 +20%
Lv4: 스킬 쿨타임 감소 +10%
Lv5: 활력 +600
Lv6: 넉백 대상에게 피해 면역 +20%
Lv7: 치명타 확률 +10%
Lv8: 활력 +800
Lv9: 치명타 피해 +20%
Lv10: 추가 치명타 피해 +20%
Lv11: 활력 +400
Lv12: 무력화 대상에게 치명타 피해 +30%
Lv13: 활력 +600
Lv14: 넉백 대상에게 피해 면역 +30%
Lv15: 치명타 피해 +15%

6.거울
회복 효과:
Lv1: 활력 +600
Lv2: 스킬 쿨타임 감소 +10%
Lv3: 일반 및 약한 몹에게 피해 +10%
Lv4: 활력 +600
Lv5: 스킬 쿨타임 감소 +10%
Lv6: 네임드/챌린지 몹에게 피해 +10%
Lv7: 활력 +800
Lv8: 스킬 쿨타임 감소 +10%
Lv9: 보스에게 피해 +10%
Lv10: 활력 +400
Lv11: 치명타 피해 +15%
Lv12: 네임드/챌린지 몹에게 피해 +15%
Lv13: 활력 +600
Lv14: 치명타 피해 +15%
Lv15: 보스에게 피해 +15%

Lv11 북미Eyag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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