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난이도 세분화

아브뉴
조회: 63
2025-09-08 18:53:31
하드 가지고 엄청 열심히 싸우시는 걸 보고 저도 한번 의견을 적어봅니다.
충분히 최고 엔드 하드인데 어려워야한다.
그래도 적당한 난이도라며!!!
둘 다 이해는 가는데...

그냥 약간 어려움 만들어 주면 안되는건가요?
물론 지금 약간 어려움 보고 난이도명 짜친다는 사람 있을거 같은데
결국 지금 싸우는게 난이도 새분화가 안되어서 그런 것 같습니다.

기대한 종막 하드 직장인(혹은 바쁘신 일반인) 분들 입장에서 트라이 시간이 그래도 주말 정도 박으면 깰 수 있어야지... 이 거보다 더 걸리면 부담이 많이 되시는 거 같습니다.

그럼 노말을 가! 하시겠지만 보상 도 보상이지만 그래도 게임을 성취감 있게 하고 싶은건데.... 한 쪽은 너무 극단적으로 쉽고, 한쪽은 너무 극단적으로 어렵고... 노말을 가자니 성취감도 없고 딜찍이라 그러고...

실제로 난이도 2000점을 위한 노말, 3000을 위한 하드, 3500 이상을 위한 더퍼스트
그럼 2500점을 위한 난이도 하나정도는 괜찮지 않을까요?

그래서 중간 타협점 약간 어려움을 지지합니다.
물론 보상을 줄이는건 당연하구요, 난이도도 하드에서 피통 및 데미지 조절, 노말처럼 2-1에서 중간에 끊지 않는 그런 중간 난이도가 있으면 어떨까요?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