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근데 내가 디렉터고, 아크그리드를 꼭 한다면 이렇게 할듯..

Mrfami
댓글: 2 개
조회: 143
2025-09-11 01:05:41
나라면
영웅 전설 유물 고대 전투 싹다 의지력은 동일하게 둘듯.
왜냐하면 의지력이 많이 차이나면 점진적인 성장이 불가함.
즉 코어 아예 안처먹은 사람이랑 먹은 사람이랑 성장 체감이
없기 때문에 이런 상태로 파밍을 지속하게 두면 박탈감을 느낌.

어차피 코어 자체의 성능 차이가 크기 때문에
고대 코어 파밍이 필요하기 때문에 의지력까지 구분할 필요는
없다고 판단함

또한 자유로운 세팅이라는 뱉은 말이 있기 때문에
코어는 걍 등급 별로만 관리 했을듯.

유물 코어 나오면 효과는 여러가지 중 선택.
왜냐하면 직각으로 구분하고 코어 종류별로 구분하게되면
쓸데없이 시간만 끌고 자유로운 세팅이라고 내가 뱉은 말에
모순이 생겨버림.

하지만 전재학은 그 모든걸 실천함. 대단한 사람인듯.

하긴 정상적인 사람이었으면 장기파밍 요소에 구조개선을
박아버리진 않았겠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