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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에 썼던 게시글과 연결됨
지금 코어의 가장 큰 문제점 '중 하나' (존나존나 많은 문제가 있는데 그 중에 하나)
'운 없는 놈은 끝까지 불행하다'.
이거임.
난 아직까지도 확신하고 있음.
'아크그리드 시스템은 아크패시브로는 도저히 빨아들이지 못할 돈을 빨아내기 위해서 만든
소프트리셋을 위한 물건이다' 라는 것을.
그걸 감안한다면, 재학이 형이 좀 더 주의 깊게 살폈어야 하는 부분이 있음.
운은 마치 자동차에 넣은 기름 같은 거임.
그 기름양이 얼마나 되느냐가 '운이 좋고 나쁘고'를 뜻하는 것임.
내 기름의 양이 목적지까지 도착하냐 마느냐를 결정 짓는다면
도중에 기름이 뚝 떨어져서 주유소를 거쳐서 목적지를 가야하는 차량도 있을거임.
-> 이 주유소가 결국 코어 정수를 모으는 행위라고 보면 되고.
그럼, 초장부터 기름이 뚝 떨어져서 주유소도 못가는 사람들은?
-> 이 사람들이 이제 지금 '유효x 전설코어단'이라고 불리는 운 없는 사람들임.
그럼 이 사람들을 어떻게 하냐?
주유소까지 갈 기름은 최소한 넣어줘야 한다 라는 거임.
개인적인 생각으로 가장 좋은 방법은.
코어를 전설이던, 영웅이던, 하나씩 획득 할 때마다 '콜렉션' 개념으로 정수를 일정한 수량으로 주는거임.
20개가 됐던 30개가 됐던, 그건 초기에 뭐 지들끼리 어떻게 설계를 했을테니까 그건 지들이 정하고.
그 이후에, 중복되는 코어는 지금처럼 전설, 유물, 고대 순으로 코어 갯수를 많이 주는거지.
이게 가장 합리적인 이유는, 아무리 자신에게 맞지 않는 코어를 먹더라도 덜 불행해지는 방법이라는 거임.
지금은? 유효x전설단은
'오~ 유물이나 고대가 안나오셨군요? 정가도 좋나 늦게 치게 해드릴게요~'하는 상황인거고.
이게 말이 되냐?
말이 됨? 재학이 형?
나 같은 빡대가리 일개 유저도 생각할법한 박탈감을
그렇게 큰 게임사에서, 높은 자리에 올라있는 양반이 몰라 그걸?
지금 상황에서 유효x전설만 나온 사람들은 꺾여서 접기 일보 직전인 사람들임
시한 폭탄 같은 존재라고....
재학이형..
돈을 뽑아먹으려면 적어도 유저들이 게임은 해야 할 거 아니야.
지금 유효X전설단은 그냥 아~무것도 하기가 싫다니까?
강화재료고 페온이고 재변환권이고 밸패고 젬이고 나발이고 알게 뭐냐고 이 사람들은
코어가 안떠서 어제까지만 해도 나보다 한 단계 약했던 사람이 두세단계는 더 강해져있는데..
왜 성장체감을 운이 지독하게 나쁜 사람을 깔아보면서 받아야 되는데?
충분히 안전장치를 더 마련 할 수 있었잖아 재학이형...
제발..
잘하자 재학이형.
3줄 요약
1. 운빨ㅈ망 시스템을 만드려면 운이 없는 사람들을 위한 케어 수단이 반드시 존재해야한다.
2. 운이 나쁜 사람을 더 기분 나쁘게 만드는 지금의 시스템은 문제가 있다.
3. 보유하고 있지 않은 코어를 획득하면, 등급에 상관없이 일정량의 코어 정수를 지급하는 시스템이 필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