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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전재학 앞으로 레이드만들때 꼭 반영해야하는것

Wsnacho
댓글: 2 개
조회: 130
2025-09-14 14:18:47
1. 보스 짤패턴쓸때 앞이나 뒤로 조금씩 이동하는거

돌진하는 패턴을 만들지 말라는게 아님 제자리에서 쓰는 패턴이고 난 분명 백에 딱붙어있었는데
스킬범위 개좆만한 캐릭들은 그 조그만 움직임때문에 스킬이 안맞음
그 움직임을 예상해서 쓰라고? 다른캐릭들은 그냥 붙어서 스킬누르면 맞는데 내가 왜 그걸 0.5초 기다려야함
아니면 스킬범위를 더 키워주던가 시발 좆같음진짜

2. 하늘로 올라갈때 피격판정 사라지는거

하늘로 올라가는거까진 좋은데 왜 피격판정이 사라지는거임?
올라간 자리에다가 스킬쓰면 맞게해달라고

3. 캐릭마다 경피면 차이 있는거 고쳐주던가 지속적으로 경직주는패턴 만들면 안됨

예를들면 2-1 900줄 마지막에 불덩이맞으면서 케어받고 딜하는패턴
아마 원거리캐릭은 모를텐데 보스바로옆에 딱붙으면 지속적으로 경직들어옴

그리고 2-2 까만구슬4개 나오면서 밀어내는패턴
난 이거 나오면 그냥 구슬사이에 얌전하게 서있어야함 개좆같음
주력기는 경면이있는데 주력기 사이사이에 넣어야하는 아덴채우는 짤스킬은 경면이없어서
걍 기다렸다가 한사이클 돌리는게 이득임

모든스킬에 경면달아줄거 아니면 이딴거 그만냈으면 좋겠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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