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개인적인 도화가 개선안 아이디어

로버트루카스
댓글: 2 개
조회: 130
2025-09-19 14:16:05

1. 환문강제이동 (팀원위치 그대로 도화가위치로)
- 상호작용없이 도화가 위치로 이동(투다운, 휠체어, 수라결 등 모두포함)

그럼 범위 케어 미리내나 근접쉴드인 콩콩이랑 호환도 좋고 케어도 특장점 생김.
위험지대 투다운 된 딜러 옮겨주거나, 휠체어, 수라결, 중수 등 말뚝형딜러에 특장점 생김.




2. 힐구슬 상호작용삭제. 구슬은 다가가는 것만으로 먹어지기
- 롤 바드 w처럼 설치해두고 지나가면 먹는 식으로하면 어떨까함.

아껴뒀다가 먹으면 좋다는 점이 사라지긴 하지만, 안그래도 로아 키 점점 많아지는데 저가랑 키도 겹치고
애초에 힐구슬 까는건 누구 맞아서 그런데다가 가서 먹는건 엄청 번거로운 일이기도함. 잘 안먹는 이유이기도 하고.

그러니 대충 몸통박치기하면 먹을 수 있게 도화가의 능동성을 올리는식이 낫지않을까싶음. 누웠을땐 안먹어지기도하고.





3. 환문 강제이동 생긴만큼 그만큼의 쉴드는 다른 스킬로 이동.





4. 미리내에 상면추가.
- 이건 굳이 미리내 뿐 아니라, 가서 율법까는 폿키리도 상면줘야하는거아닌가싶음.
몸이 들어가야만 케어할수있는데 뭐 어쩌라는겨?




이렇게 하면 좋은점이 일단 도화가 플레이어들도 더 능동적이고 재밌을 뿐더러, 다른 서폿과 차별화도 되지않을까싶음.



++ 공깎은 최소 폿4개 직업중 두개정도는 무조건 있어야한다고 봄. 바드한직업에만있는건 올바르지않은거같다... 밸류차이도 너무 심하고 레이드 위험도 차이도 너무 극명하게갈리는 느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