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의외의 사실) 점핑맨은 점프포격을 안 쓴다

아이콘 깨소년
댓글: 6 개
조회: 123
2025-09-19 15:05:05

질서의 해 : 점핑맨

10P: 공격 속도가 20.0% 증가한다.
14P: '운명' 발동 시 20.0초 동안 '운명: 점핑맨' 효과를 획득한다. '운명: 점핑맨' : 일반 스킬 사용 시 점프 포격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0% 감소하고, 점프 포격 사용 시 고압열탄, 다연장로켓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0% 감소한다.
17P: '운명' 발동 시 다음 사용하는 고압열탄 또는 다연장로켓포의 피해량이 35.0/38.0% 증가한다.
18/19/20P: 일반 스킬의 피해량이 0.16% 증가한다.

질서의 달 : 도약의 순간

10P: 일반 스킬의 피해량이 1.5% 증가한다.
14P: 점프 포격 사용 시 '운명'이 발동한다.
17P: 점프 포격 사용 시 이동속도가 12.0초 동안 20.0% 증가한다. 적에게 주는 피해량이 0.0/1.0% 증가한다.
18/19/20P: 일반 스킬의 피해량이 0.16% 증가한다.

질서의 별 : 오토 락온

10P: 고압열탄의 피해량이 5.0% 증가한다.
14P: 다연장로켓포의 시전 속도가 30% 증가하고, 피해량이 15.0% 증가한다.
17P: 고압열탄의 '신속 포격' 트라이포드 적용 시 피해량이 90/100% 증가한다.
18/19/20P: 고압열탄의 피해량이 0.7% 증가한다.


이름부터 웃기고 스킬 모션으로 두번 웃기는 그 유명한 점핑맨임
주력기 쿨이 죄다 따로 노는 화강의 주력기들을 점프포격 쿨감으로 미공폭 20초와 묶어 쓰게 해줌
근데 여기서 문제점이 발생함
 자체딜은 아예 없는 점프포격이 카운터, 시너지 등 필수적인 유틸은 하나 없이 다른 주력기에 쓸 스킬칸을 소모한다는 것. 모션도 ㅈ같고, 스페캔 안되는 사전작업을 위해 포기해야하는 서브딜or유틸이 너무 뼈아픔

그래서 화강유저들은 해코어에서 딜지분 1,2위 주력기의 쿨감20%라는 초고성능 옵션을 포기하면서 점핑이 없는 점핑맨을 시작함ㅋ
어제 올라온 포셔 유튜브에서 그러더라 고대기준 질서달은 못받은 직업이 딜증 5%정도라고
화강은 고대기준 도약의순간은 1.5%+1.0% 딜증이 끝인 개씹처참한 성능의 달코어인데
어차피 점프도 안하니 운명 발동을 위해서라도 그냥 무난한 다른거 쓰기로 함

질서의 달 : 질풍 포병

10P: 일반 스킬의 피해량이 1.5% 증가한다.
14P: 일반 스킬을 2회 사용 시 '운명'이 발동한다.
17P: 일반 스킬의 시전 속도가 10% 증가하며, 일반 스킬의 피해량이 0.0/1.0% 증가한다.
18/19/20P: 일반 스킬의 피해량이 0.16% 증가한다.

그래서 점핑맨+질풍포병+오토락온 쓰는데 시1발 이거도 1.5%+1% 짜리네ㅋㅋㅋㅋ

Lv79 깨소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