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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밸런스 맞출수가 없는 이유

민초홍어
조회: 154
2025-09-20 09:18:15
1캐릭=2직각=6해달별
그냥 1캐릭당 봐야될게 ㅈㄴ 많은데 로아 전체 캐릭수도 많음

직각 바꿔도 똑같은 스킬 4~5개이상 쓰는 캐릭이 대다수라 특정스킬 건들면 옆 직각이 영향받아서 이것도 밸패하기 머리 뒤지게 아프고 특화캐 신속캐 무카파 차이 같은것도 생각하면서 pvp밸패도 같이하고 이제 아크그리드까지 고려해야됨 ㅋㅋ

게임 즐기는거랑 개발이랑 다른데 로아 개발자들이라고 퇴근하고 얼마안되는 여가시간에 즐기려고 로아를 할까? 로아 열심히 한다고 쳐도 직업마다 플레이 해봐야 아는 감수성을 다 알 수가 없는데

캐릭만 계속 늘리니까 진짜 산으로 가는듯

어차피 직각변경해도 쓰는 스킬 많이 겹치는데 전직업 젠더락을 목표로 여캐(점화) 남캐(환류) 이런식으로 (1캐릭=1직각) 직각을 분리해서 봐야할걸 좀 줄이고 남캐여캐 변경권 이런거 팔면 매출에도 기여하는 방향도 있고 지금 있는 캐릭들 위주로 재정비하고 리메이크하면 사람들도 많이 키우고 기존에 하던 사람들도 좋아할텐데

지금 있는 캐릭들도 밸패하기 힘겨워하고 매번 욕먹는데 반년마다 신캐만 찍어내면 진짜 답 없을듯

Lv13 민초홍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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