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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충단인파 dps 선동하지 말라는 글 10추간지 일주일도 안됐는데

난먹는다밥을
댓글: 4 개
조회: 161
2025-09-20 19:45:00
이젠 다른 방식으로 선동하고 분탕치려하네요
3900 인파가 워블 시너지 받고 최고점 기준 dps 12억
-> 조건 자체가 각인 하나 더 넣고 허수친것과 같음
-> 인파이터 아덴키면 전부 백어택 아니냐?
---> 아덴켰을때는 초각성스킬, 파쇄격, 풍신권, 죽음의선고 만 쓰고 나머지는 아덴채워야함
충단은 커녕 인파를 해봤으면 상시 백어택이라는 말은 안나옴

저번 글에서도 말했지만 dps 12억 / 9.5억 둘다 스팩에 비해 높게 나온거 맞음
충억 쿨초로 인해 딜증가량 수치가 월등히 높았던 것도 맞음

근데 슬슬 다른 직업들도 아크그리드 나오는거 보면 어느정도 눈치챌거임
내부에서는 이미 아크그리드로 인해 dps 에 대한 천장을 어느정도 맞춰놓고 냈음
근데 생각보다 충억 코어가 포텐셜이 더 높았을 것으로 예상
이것에 대한 해결방안은 그냥 ㅈㄴ 간단했음

질서의 해 코어 : 충격 억제 (충격 단련 전용)

[10P] 충격 스킬의 피해량이 1.5% 증가한다.
[14P] '운명' 발동 시 30.0초 동안 '운명: 충격 억제' 효과를 획득한다. '운명: 충격 억제' : 기력 스킬 사용 시 더 이상 충격 에너지를 생성하지 않고 충격 스킬 적중으로 투지 에너지를 획득하지 못하지만 기력 스킬 적중 시 획득하는 투지 에너지가 30.0% 증가한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20.0% 감소하지만, 투지발산 사용 시 초각성 스킬을 제외한 모든 기력 및 충격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된다.
[17P] '운명: 충격 억제' 효과 보유 중 공격속도 및 이동속도가 10.0/15.0% 증가하고, 충격 스킬의 피해량이 6.0/7.0% 증가한다.
[18,19,20P] 충격 스킬이 치명타로 적중 시 적에게 주는 피해가 0.3% 증가한다.

충격스킬 투지에너지 획득란을 지우고
적주피 감소만 넣었어도 해결될 문제였음
***** "적에게 주는 피해" 임 *****
각성기, 초각성스킬, 기력스킬, 충격스킬, 평타 다 감소임
심지어 초각성스킬은 쿨초도 안받음

라방에서 말나온것처럼 예측하지 못했다? 절대 아님 
그냥 윗선에서 인벤여론보고 이거 막아 라고 한게 분명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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