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하고 신규 적용하는 팀이 있으면, 기존 개발한 것들에 대해 유저들 불편함을 처리하는 팀이 따로 있어야 하는거아냐?
아니 게임이 불편한 게 왜 그렇게 많어?
팔찌 깎을 때 잠겨있는 팔찌가 뭔지 확인은 되야 할 거 아냐? 그래야 뭐 풀던지 말던지 하지?
시스템 QA팀이 무능력한거야? 아니면 UI 기획 팀이 무능력 한 거야? 상식적으로 좀 해주면 안 될까?
이런 기본적인 시스템적인 불편함이 뭐 아직도 이러고 있냐 팔찌 가지고 팔찌 나온 지 몇 년 짼데?
그리고 허수아비 칠 때 음식 & 만찬 & 서폿 효과 뭐 이딴 거 설정하게 해주면 안돼?
아니 허수아비를 왜 치냐? 실제 상황에서 dps나 빌드 뭐 공속에 이런거 테스트하러 치는 건데
뭔 공이속 만찬을 먹어서 빌드 테스트가 안되서 다른 물마방 만찬을 다시 먹던거 안치고 기다리던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도대체 왜 이렇게 해야 돼?
스마게야 이딴거 안하는 이유가 있어?
이번에 아크 그리드 할때 음식 만찬 서폿 효과 허수아비에서 건드릴 수 있게 해라 제발
젬 이거 너무 많이 나오는데? 뭐 창고 안 줘?
아니 뭐 이런 기본적인 것들도 못할 정도로 사람이 없거나 기획 팀이 비상식적이거나 그런거야?
진짜 관련 부서의 무능과 무관심인데?
이딴 사소한 것들도 디렉터가 결정 해야 되냐? 진짜 회사 돌아가는 꼬라지 좀 보고 싶다
전형적인 말 나오는것만 고치는 수동적인 스탠스의 업무 처리인데
담당자들 좀 조져라 제발
재학이형 그리고 소신을 가지고 운영해줬으면 좋겠어 너무 휘둘리지 말고
인벤같은거 글들? 얘네 지들 안 맞아도 뭐 책임감이 있어 뭐가 있어?
귀는 열되 여론에 휘둘리지말고 잘 판단해가면서해
그래도 우리 고칠 건 고치면서 하자
대충 회사 돌아가는 꼬라지 상상이 가긴 하는데 밑에 직원 너무 감싸지만 말고 일 좀 제대로 시켜
그리고 재학아 사실 내가 너보다 형일 수도 있어 잘하자
요즘에 너무 운빨 ㅈ망겜식 운영도 좀 그렇고 임마
형이 희귀 안정 2개 영웅 불변 1개 합성해서 희귀 불변 한개 떠서 개빡쳐서 이렇게 두서없이 쓴건 아니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