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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심심해서 써본 2-1 폿 짤팁

아이콘 암다
댓글: 2 개
조회: 296
추천: 1
2025-09-22 16:46:32

각성기는 극신, 각성2돌 기준 900 진입, 벽 깨기 진입 이후 쿨 돌면 바로, 불똥 진입, 700줄 2번째 피한 후, (샨디)500줄 진입, 500줄 2번째 무력 끝난 직후, 사막 첫 부채꼴 터진 직후, 이난나 끝난 직후, 창 저가, 쿨 돌 때마다.
900 진입 <> 벽 깨기 진입 <> 불똥 진입 이 때 쿨이 안 돌면 벽 깨기 진입 때 각성기 미사용

사막 3 3+1 패턴 진입 컷씬 제외 선각자, 마흐 유지 가능

개인적인 오프닝은 콩콩이 -> 해그리기 -> 저달 -> 환문 -> 올려치기2타 -> 해우물 -> (스페+)콩콩이 -> 환문 -> 저달 -> 해그리기
스페 섞는 기준은 콩콩이 1타에서 2타로 이동하는 중 감금을 피할 수 잇냐 없냐로 판단

제자리 점프를 하면 안에서 피면으로 맞아주고 정면에서 벗어나기

저가 때 최대한 스킬 쓰고 가드 직전에 광미율 써주기 (어차피 쓸 일 많이 없음). 짤 아덴 수급도 됨. 가끔 어글 멀리 가거나 실패하는 인원 있을 때 체력 관리에 매우 도움 됨

950줄 진입할 때 보스 주변 원형은 그냥 안 피하고 스킬 써도 됨(직선은 피격이상임)

900줄 빛성폭 릴레이 때 극신 기준 스페이스바로 모두 피하기 가능(구름은 불가능. 도화가 기준이라 다른 애들도 되는 진 모름)
그리고 만개, 저달, 각성기 상면 활용

블랙홀 진입할 때 부채꼴 터진 후 미리 가운데로 가서 버프 스킬 써놓기.
1. 난치기를 맞춤 -> 염동력으로 가운데 감-> 해그리기/해우물 사용 -> 저달 -> 콩콩이 (실드에 막힘)
2. 해그리기/해우물을 씀 -> 염동력으로 가운데 감 -> 저달(낙인) -> 콩콩이 (실드에 막힘) -> 난치기

제트킥 패턴 중  제트킥-뒷 어퍼- 찍기- 지진장판 - 직선 장판 - 올려치기 <-이 때 광미율 써주기. 존나 아픔. 이후 더퍼 기준 방향 보고 풀지 말지 선택(찍는 거 맞으면 아프고 불 생김)

정화 못 해 줄 때 광미율 잠깐이라도 감아주기(한 번 들어가면 2초정도 뎀감이라 매우 유의미)

도화가 기준 불똥 4번 오는 패턴 때 정화 7미터라 좁으니 정화 받고 나가달라고 말해두기

700줄 진입 시 버프 넣고 실드 1번 감아주기. 어꺠빵 존나 아픔. (1자 장판 피하면서 무력하는 패턴)


짧은 딜타임 벽 깨기 짭 3초, 700줄 샨디 호두까기 이후 15초, (하드) 별염동 전 카운터 이후 8초, 별염동 파훼 후 5초, 지파 격돌 5초, 사막 3 3+1 저가 카운터 이후 5초 맞게 버블 사용

사막은 창 패턴 땐 정화가 있을 시 그냥 광미율 후 풀어주기.

비 실패 인원 정화 or 광미율 / 2저가 특수패턴 후 광미율 일단 묻혀주기



몰라 더 기억 안나

2-1은 그냥 광미율로 시작해서 광미율로 끝나는 듯.
패턴은 쉬운데 생각보다 아파서 실수했을 때 발생하는 리스크를 최소화한다고 생각하면 좋을 듯


--

그리고 좀 깎이면 도화가 기준 힐을 줄 필요가 많이 없음.
어차피 미리내 쿨타임은 계속 돌고, 못 묻혀주는 경우가 거의 드물어서 

딜러가 혼자 다 패턴 다 맞거나, 멀리 날아가서 실드가 없는 상태로 장외되거나, 실드를 못 묻힌 거 제외하면 500줄 진입 때 힐 한 번 깔아주고 그 전에 안 깔아줘도 될 정도.

고정적으로 버블 관리해서 힐 주는 구간은 500줄 진입, 사막 진입 격돌 이후 

물론 "난 피 안 달게 할 자신 있어." 해도 2/3 이하면 그냥 주는게 맘 편함
특히 공깎 없으면 더더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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