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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아크그리드해도 변화 없는 직업좀 많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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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5 개
조회: 150
2025-09-22 18:46:43


본인 전태 워붕이인데 솔직히 워로드를 고른거부터 딜 욕심이 그리 많지 않은 성격인데

타직업들 아크그리드보고 요즘 인방같은거 보다보면 다들 아크그리드로

뭔가 스킬이나 딜사이클에 변화가 생겨서 부럽더라...

특히 슬레이어 뱅글뱅글~ 같은거...

전태는 핵심코어가 운명을 켜도 단순 가디언의 낙뢰(주력기) 피해량 증가라

딱히 뭐 변화하는것도 없고 그나마 증오의 함성(도발) 코어 먹으면 

시너지가 거의 상시급으로 유지될정도로 쿨이 짧아진다는건데 

어차피 도발되는 몬스터도 결국은 도발면역이 있고... 그냥 시너지 잘넣도르라서...

다른 직업들 코어는 잘 몰라서 그런데 슬레같은 직업만 유독 별난건가

아니면 대부분 직업들이 다 이런식으로 피해량 증가정도임?



전태도 코어로 스킬의 변화가 생겨서 리프어택(점프 두번 폴짝폴짝 하는 스킬)을 쓰면 

점프 대신 지정지역으로 대쉬하면서 (발키리 그...광율미 같은 스킬 비슷하게) 

발이나 방패로 바닥을 강하게 내려찍는다던지...

하늘에서 번개가 떨어지는 가디언의 낙뢰를 기존처럼 방패로 받아서 십자방향으로 퍼지는게 아니라

방패로 받아낸 번개를 방패에 내장해서 정면방향으로 팡!! 한다던지.. 

방패돌진 판정도 ㅈ구데기에 심심하면 몹 관통해버려서 딜 누수 ㅈ되는 

이 희대의 쓰레기 병1신같은 주력기를 초각스 실드대시처럼 단타형으로 바꿔주던지....


그냥 상상만해도 이렇게 아이디어가 샘솟는데 어떻기 이렇게 스펙업을 재미없게 만들었을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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