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제조사의 서비스 ㅈ같아지는 이유

인생막장곰탱
댓글: 2 개
조회: 128
2025-09-22 22:03:11

제조업 종사자 임

나는 품질 쪽



원래 우리회사 제품 AS는 로지텍 정책이랑 똑같음

부품판매X/보증기간내 1:1교체/보증기간 이후 유상 서비스 불가

제품 판매 할 때도 고지됨



모지점 엔지니어가 고객이 읍소 해서

몇시간 걸려서 납땜해가지고 제품 고쳐줌 4만원 받고 

(엔지니어 사실 최저임금도 안되는 돈임)

걍 고객 불쌍해 해줬다 하심


그런데 AS받고나서 그 미친놈이 엔지니어한테

유상서비스니까 1년뒤에 고장나면 AS 되죠 시전함

진상짓 시전



대표이사: 앞으로 선의로 라도 수리 서비스는 없습니다.


ㅇㅇ


몇몇의 진상짓 때문에 모든 서비스더  ㅈ같아질 예정

규정에 0.00001 이라는 벗어나는 서비스는 안해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