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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충모닉은 왜갑자기 스택맨이 되가는가

사스린
댓글: 5 개
조회: 207
2025-09-23 15:30:55
시작은 깨달음 사이드노드 침식
변신하면 3스택을 주며 스택당 피해량 3.5%로 변신시 10.5퍼의 딜증을 얻는데
이건 피격이상, 상태이상 걸리면 1스택씩 까인다.

2번쨰는 깨달음 메인노드 블러드 피어싱

이건 변신 후에 60스택을 쌓으면 아덴창에 x가 활성화된다
1회 사용후 비활성화되며 재사용하려면 재변신 한뒤에 다시 60스택을 쌓아야한다
놀랍게도 변신이 풀리면 스택이 초기화 된다

3번째는 아크그리드 샤프피어싱
이건 특이하게 이중스택인데 운명을 발동하면 악마스킬 3회의 피해량 3퍼 증가하고
운명을 4회 발동하면 다음 블러드 피어싱이 강화된다.
이건 다행이 변신풀린다고 날라가진 않는다

그러니까 이새끼는 존나쌘 블러드 피어싱을 쓰기위해서 스택작업을 해야하는데
변신 후 블러드피어싱을 사용하기 위한 조건인 60타수를 채우고
운명 4회 발동을 해야하며 블러드 피어싱 발동전에 운명을 발동시켜 악마스킬 3회안에 블러드 피어싱을 박아야한다
그와중에 피격이상,상태이상을 1회라도 맞으면 피해량 3.5퍼가 까인다.

운명을 발동시키는 코어들이 조건이 그렇게 빡빡한건 아니지만
레디피어싱은 악마스킬 5회를 발동해야 운명이 1회 발동하여 스택관리를 하나 더 추가해주고
고어블리딩은 쿨타임 약 6초정도 스킬(8작기준)을 4회 발동해야하며
블러디 리프는 쿨 13초(8작기준) 스킬을 4번써야하므로 다른 코어 전용이다


무한변신 코어 있다는데 그거 쓰면 되는거 아니냐? 할수 있지만

이건 운명발동하면 게이지를 풀로채워주고
운명 5회 발동시 블러드피어싱을 재사용하게 해주는대신 데미지를 15퍼 까버린다(유물은 20퍼)
심지어 이것도 스택임ㅋ

실로 병신같은 캐릭임이 분명해서 이새끼들이 왜 이런 스택에 미친캐릭을 만든걸까 궁금했는데

놀랍게도 이런 컨셉이 된것은 과거의 흔적이라고 볼 수 있다
이것은 충모닉 각인에 치적이 추가되기전 효과인데 실로 놀라운걸 볼 수 있었다.

무려 변신전에 아덴게이지가 자연회복하는 각인이였으며 변신을 할수록 자연회복량이 증가했다!
참 병신같은 성능의 각인이였다고 할 수 있겠다..


요약
충모닉 앜패 이후에 스택쌓는거만 5개넘게 추가됨
충모닉 병신임ㅋㅋ
씨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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