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체방
걍 체방 낮은 캐릭은 지뢰 취급 당하기만하고
그렇다고 리턴값이 확실하지도 않음. 매 신규 레이드 때마다 거절 당하면서 하루종일 벌 섬.
헤드
헤드 외 근접
원거리
이렇게 딱 3계층으로 나누고 끝내야함.
2. 각인 (대부분의 내용이 1이랑 연계됨)
도대체 왜 있는지 모르겠는 새끼.
돌대 못끼는 애들이 높은 확률로 채용하는 저받
건데리알 라인 체방따리 8캐릭중 돌대 못쓰는 직각: 죽습, 상소, 점화, 전탄, 핸건, 피메, 사시, 달소 8/16 (50%)
체방 낮은데 돌대도 못써서 저받 끼는데 안그래도 낮은 체방인데 피도 덜 참 ㅋㅋ
울며 겨자먹기로 이 새끼 끼는데 30스택 다 쌓아도 저받보다 약하고 예열 해야함
카제로스 하드 2-2 넘어가면 스택 증발함. 개병신새끼.
3. 시너지
애초에 역할 구분이 딜러, 서폿뿐인 게임에서 딜러한테 시너지를 왜 넣어놓음?
피증12%, 치적18% 시너지 있던 시절이면 몰라도 시너지까지 전부 평준화해버린 마당에
도대체 왜 있어야 하는지 전혀 이해가 안되는 시스템.
4. 백, 헤드. 타대
부채꼴 패턴 범벅에 랜덤 어그로로 원거리에서 편하게 딜 못하고
대부분의 패턴이 백안전인 게임에서 타대는 도대체 왜 백헤드 보너스 못받는거임?
거기다 개꿀 노드 일격도 채용못하고 개초딩 조합 워, 블 조합에도 못낌 ㅋㅋ
+추가) 오해할까봐 적는데 체방 워디블브 이런 애들이랑 건데리랑 통일하라는거 아님.
당연히 워디블브 이런 애들 생존기 줘야하는거고
같은 타대인데 기상~알카 라인까지는 풀피로 맞았을때 실피로 사는데
건데리스카 얘네는 풀피 폭사 하는거 없애란거임
뒤질꺼면 공평하게 다 한방에 뒤지게 하라는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