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증 할만한거 다 함 ㅇㅇ
인파 한정
투력 랭킹 1위
로펙 랭킹 2위
카제 스런 3위
이 정도면 뭐 실력이랑 스펙으로 누구한테 훈수받을 정도는 아니라 생각함
*인파로 훈수 둘거면 이거보다 스런 랭킹 높으시던지, 투력 높던지 둘중 하나는 해주라
에스더 제외하고 할만한 스펙업 할 거 다 했고
실력적으로도 증명할거 다 증명했다고 본다
동생직각인 수라가 불타는 김에
이 타이밍 아니면 체술 뭐 하소연 할 수도 없을거같아서 글씀
요즘 뭐 다들 dps 10억을 찍네
날아오르네 하는 직업들 많은데
솔직히 그럴 수 있다 본다
1티어 직업은 항상 있어왔고
그 밑 직업들도 그렇고, RPG 게임에선 어쩔수 없다고 생각함
근데 이 밸런스라는게
오차가 한 5%정도 내외로 나야 납득이 가는데
최상위권 기준으로 지금 밸런스 심하면 30%도 나는 상황이라고 봄
왜 이런 소리 하냐고??
내가 알기로 4천 초중반대 10억찍는 캐릭들
고스펙에선 허수 5억 가까이 찍히는 직업들이 있는거로 아는데
이 "신속 지딜 사멸" 직업인 체술의 극고점이
트리시온 허수아비 3분 dps가 몇나오는지 아시는지?
ㅋㅋ 4.4억 나옴
편차 줄일려고 일망 효타 추공(일망 초기화가 아니라 스택+쿨감 트포적용)
확치 입타로 친거고
여기서 조금 더 고점을 찍으면 뭉가 억빠 받았을때
(아덴, 초각스 풀치명)
4.6억 정도 나옴
시바 ㅋㅋㅋㅋ 보통 멀쩡한 직각들이
투력 * 0.9 정도의 허수 dps가 나오는데
지금 이 지딜 사멸인 체술은
올백을 쳐도 0.8이 될랑 말랑한 상황임
투력 * 1.1~1.2 나오는 직업들이랑 30~40% 차이가 나는거 ㅋㅋㅋㅋ
10%차이만 나도 씹창 밸런스인데
30~40%???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슈바 인파 개선 필요점이랑 문제점은 그 동안 수도 없이 올라왔고
30추에도 몇번 간걸로 아는데, 한번을 안고쳐줌
주력기 경면기도 없고 팔 ㅈㄴ 짧은 지속 사멸 딜러가 허수에서 조차 사멸 dps 땅바닥급인데 ㅋㅋㅋㅋㅋ
누가 인벤에 쓴 댓글이 있었는데 요즘 너무 절실히 느끼고있음
"깜냥도 안되는 놈들이 밸런스랑 파밍을 합친 컨텐츠를 냈다"
진짜 존나 공감됨
충단 3일만에 사지절단 해놓고
그 후속조치는 뭐 언제 될지도 모름
솔직히 안해줄거같다는 생각까지 든다 ㅋㅋㅋㅋㅋㅋㅋ
제발 로아온 마다 뭐 감당도 안될 컨텐츠, 신직업 내지 말고
한번만이라도 뒤쳐지고 노후된 직업들 대대적인 재정비 한번만 하고 가자 재학씨
진짜 요새 존나 마음 꺾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