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내 실수로 남 죽이는 패턴은 대체 왜 처 만드는 걸까

닮은꼴
조회: 157
2025-10-19 23:21:45
카멘때 독박 격돌은 안 좋은 것 같다던 새기들이
카제로스에 그대로 독박 격돌 또 처 만들고

유저들끼리 혐오 할까봐 몇 년 동안 전분 못 내겠다던 새기들이
누구보다 불신지옥 타인혐오 패턴 만드는 거 좋아하고

독박 격돌이야 그래 백보 양보해서 투력 모자라도
격돌 전형 같은 나름 누군가에겐 긍정적인 효과도 있으니
무조건 ㅈ같은거 라고는 안 하겠는데

내 실수로 남 처 죽이는 패턴은 대체 왜 만드는 거임?
카멘4관 짤패는 모르면 나 혼자 처맞고 뒤지는 거니까
실수 안 할때까지 계속 혼자 뒤지면서 깎으면 되는 건데

이 쓰발 카제로스에선 왜 ㅈㄹ일까?
실수하면 실수 한 놈만 처 죽이던가 왜 다른 사람 처 뒤지게
만들어서 실수 한 놈은 실수한 놈대로 위축되게 만들고
타살 당한 놈은 실수 한 놈을 ㅂㅅ취급을 넘어
혐오하도록 만들지?

연습하는게 트라이인데 왜 누군가의 실수로
처 뒤지게 만들어서 실수 안 한 사람도 더 연습 못하게 만들고
진짜 의도를 모르겠다

포켓몬 악당 비주기도 로켓단이 맨날 똥 싸질러도
“실패를 두려워하는 자에게 발전은 없다”라면서
계속 피카츄 납치 트라이 할 기회를 주는데

전재학은 왜 트라이에서 실패를 두려워하게 만들지?

저스트 가드도 타이밍이 다 재각각이다 보니
아무리 자신있다 그래도 아홉 번 성공하다 한 번은
실수 할 수도 있는 건데 하필 그 한 번이 공대원 죽이는
패턴이었으면 쓰발 혐오 안 할 수가 있나?

종막 트라이 할 때 언제 가장 빨리 중단 나는 줄은 아나?
한 명이 두 번 세 번 뒤졌을 때? ㄴㄴ
700줄 무력에서 뒤졌을 때? ㄴㄴ
기믹 실패하고 터졌을 때? ㄴㄴ
타살 당했을 때 중단 제일 빨리 난다

대체 이딴 패턴들은 기획 의도를 이해 할 수가 없다
트라이때 타살 당해도 혐오스럽고 밉고
숙제방에서 당하면 그냥 개쌍욕 교수형급 실수인데

이런거야 말로 유저들 서로 혐오하게 만드는 원흉 아님?
트라이 때 아무리 뒤져도 그 유저를 혐오하진 않음
쫑나면 기억도 안남
저만큼 뒤졌으면 더 깎겠거니 하고 중단박지
근데 저런 타살 패턴은 유저들이 당하면
그럴수도 있지가 아니라 엄청 예민해지게 된다고
그리고 그 실수 한 번이 뇌리에 깊게 박혀서
유독 그 한 명 한테만 불신이 깊어지고 기준이
전재학스러운 각박딱딱이 되는거고

카운터야 타이밍이 일정하니까 전멸기 조건으로 써도
상관 없는데 저가는 타이밍 다 다르게 할 거면
보너스 딜 타임 정도로 넣어야지 생존 여부를 왜 저가로 가르냐

이새기들은 진짜 게임을 안 하는 건지
사내 고정공대 끼리만 처 다녀봐서 공팟 분위기를 모르는 건지
전분은 만들어도 유저끼리 혐오 할 일 없다 그래도
각박딱딱 해질까봐 몇 년 동안 못내겠다 그랬었으면서
정작 유저끼리 혐오 할 수 밖에 없는 패턴들은 왜 만드냐

내 깐부 더퍼 1관 트라이 같이 가서 잘 하다가
헤드 고정 실수에 500줄 저가 실수 딱 두 개 했는데
쌍욕 먹고 중단 박힌 이후로 트라우마
생겨서 더퍼 완전 포기했음ㅅㅂ
깐부가 격돌 전담도 해줬었는데 어찌어찌 2관가도
격돌하다 실패해서 리트나면 모두에게
너무 미안 할 것 같아서 못가겠다 그러잖아

나야 깐부니까 괜찮다 그래도 당사자가 입은 마음의
상처는 오죽할까
공팟에서 욕 박은 놈도 본인 기준에선 죽현 딸 정도면
이정도는 기본 아니냐는 기준하에 욕박은 것일테니
그 입장도 이해는 하지만
이게 쓰발 전재학 니가 원하던 레이드 문화냐

이뭐 재미도 없고 실패시 혐오 할 수 밖에 없는 패턴은
대체 무슨 기획 의도로 만든거냐

전재학 넌 이런 패턴들이 재밌어?
유저들끼리 서로 불신하고 혐오하며 자주 쫑나는
레이드가 재밌냐고

Lv30 닮은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