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 캐릭들 기준임
호크
- 죽습 : 코어 3종 전부 모름 (없음)
- 두동 : 리퍼볼트 기준 4~7% 상향 필요 / 나머지 모름 (없음) > 코어 밸류와 캐릭 깡통이 호응이 안 됨. 그래서 제 성능이 안 나옴
창술
- 절정 : 연가창식 기준 3~6% 상향 필요 / 나머지 모름 (없음) > 깡딜이 약하고, 주류 앜패 노드와 호응이 안 좋음. 뭉가 벗게 해 줄 자신 없으면 깡딜 올려야 함
- 절제 : 코어 3종 전부 모름 (없음)
배마
- 오의 : 패황불패 기준 3~6% 상향 필요 / 나머지 모름 (없음) > 자버프캐릭의 지딜러화 인데 자버프 개편에서 찐빠가 크게 남. 그리고 근본적으로 캐릭의 구조가 지딜과 맞지 않음.
- 초심 : 코어 3종 전부 모름 (없음)
블래
- 포강 : 폭격 기준 7~10% 이상 상향 필요 / 나머지 모름 (없음) > ㅈㄴ 느리고 ㅈㄴ 불쾌하고 ㅈㄴ 패턴운 심하고 ㅈㄴ 약함. 내 원대풀 기준 로아에서 경험할 수 있는 모든 종류의 불쾌함을 전부 가지고 있음. 솔직한 말로 얘는 10% 상향받아도 나는 안함
- 화강 : 오토락온 오버히트 기준 패싱~3% 상향 필요 / 나머지 모름 (없음) > 여전히 플레이 낙폭 매우 큰 아덴구조지만, 앜그 전 오버히트에 비해서는 안정성이 많이 올라갔음. 무한연소를 골라서 잘 굴리는 파일럿일수록 중위권 이상까진 노려봄직 함.
소서
- 점화 : 종시반종 기준 패싱 / 나머지 모름 (없음) > 앜그 전 최하위권 직각이었는데 코어로 상당부분 정상화 됨.
- 환류 : 코어 3종 전부 모름 (없음)
디트
- 분망 : 특이점 기준 패싱 / 나머지 모름 (없음) > 특이점 기준으론 막 그렇게 딜이 뛰어나다는 느낌은 없고, 적당히 든든하게 레이드에 기여할 수 있는 준수한 딜러 느낌임. 컨셉 자체가 저점보완 코어다보니 딜 퍼포먼스가 다소간에 떨어진다 하더라도 그냥 넘어갈 듯
- 중수 : 코어 3종 전부 모름 (없음)
번외로 전체 직각풀 기준으로 봤을 때, 평소 밸패보다 상향 및 하향 낙폭이 더 커야 할 것 같음.
지금은 앜그 때문에 편차가 너무 큰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