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내일 브커 수라패치 유출 ㄷㄷ

아이콘 증배버차스
댓글: 7 개
조회: 262
2025-10-21 16:23:27
수라 코어가 변경됩니다.
기존 : (10p) 수라결중 받는 피해감소 50%
변경 : (10p) 수라결중 주는 피해 증가 50%

코멘트 : 개발팀에서 수라코어의  10p를 받피감 이라고 오타를 내어
잘못된 수치를 도출해 냈습니다.
또 한, 더퍼스트 난이도에서 수라결중 받피감 50%가 없다면 헤드딜을 넣지 못하는걸 파악하여 호신투기에 받는 피해 감소를 추가 합니다.
-----------------------------------------------------------------------------

호신투기에 받피감 60%를 추가하여 총 받피감 80%로 적용 하였습니다.
기존 : 20% 받는 피해 감소
변경 : 80% 받는 피해 감소

코멘트 : 현재 수라코어를 활용해 수라결과 호신투기를 번갈아 가면서 피면과 받피감으로 버티는 현재의 메타는 개발진들이 의도하지 않은 방향임으로
호신투기를 적재 적소에 사용하는 것이 수라의길의 매커니즘이라고 생각합니다. 코어에서 받피감을 없앤 후 받피감을 호신투기 기본 효과에서 추가 적용 하여 앞으로 엔드 컨텐츠에서의 수라결시 보스의 데미지로 헤드어택에 불합리적인 요소를 줄여 나가겠습니다.
----------------------------------------------------------------------------

수라결 마지막 타격이 주는 피해 200% 증가 시키고
마지막 타격은 수라결 1회당 1회만 발생 되도록 적용 됩니다. (끊어치기 불가)

코멘트 : 수라결시 현재 엔드컨텐츠 및 앞으로 출시될 레이드에서 일반적으로 수라결 기본타수와 마지막타격까지 모두 헤드어택으로 타격 하기엔 많은 레레이드의 경험치가 필요하다고, 판단한 결과 고점과 저점의 명확한 구분이 되어야 한다고 판단 하여 마지막 타격에 높은 배율을 넣고 1회만 타격이라는 조건을 추가하여 헤드 어택을 정확히 성공했을 때의 페이백을 주어야한다고 판단 했습니다.
약점 포착이라는 결과도 있지만 약점 포착의 경우 캐릭터의 난이도에 따른 문제로 브레이커 유저 여러분들이 원하는 캐릭터의 고점이 뚫리지 않는 문제는 동일 하기 때문에 약점 포착의 경우 계획에 없음을 안내 드립니다.


그림자 주먹 코어의 유물/고대 17p 효과를 변경합니다.
데미지 계수를 절반으로 줄이고 수라결 타격당 0.5초 감소가 아닌 1초로 변경 합니다. 또 한, 그림자가 타격하는 이펙트를 추가 합니다.
코멘트 : 그림자주먹 코어를 채용했을 경우 현 문제점은
천왕지무의 쿨과 수라결이 활성화 되는 시기가 2사이클에 한번씩 겹치기 때문에 온전한 코어 활용이 어렵다고 판단하여 이런 문제점을 개선하기 위해
타격당 1초로 변경하였습니다.
----------------------------------------------------------------------------

이정도는 해야 1티어 올라갈 것 같은데!!!?

Lv61 증배버차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