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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점핑맨이 웃겨?

Sia
댓글: 9 개
조회: 272
2025-10-22 13:21:13
ㅇㅇ 존나웃김 너무 웃어서 숨 못쉬어가지고 뒤졌음



금일자로 들어온 점핑맨 (도약의순간) - 점프포격 4초 에필 패치

스마게가 진짜 게임을 안한다고 직접 체감한 패치가 되어버렸는데 이유인 즉슨 점핑맨과 함께 써야하는 다른 코어들에 있음




캬~ 점프포격을 쓰면 10m 내의 원하는곳으로 이동을하고 심지어 4초동안 에너지필드 피면을?!?!?! 실드도!?!?!?
할 수 있는 GOAT 개선이라고도 볼 수 있겠으나 문제는

해당 코어는 꼭 세트를 맞춰줘야 사용이 가능한 코어라는 점임

바로



문제의 점핑맨과, 화강의 아크그리드 코어 중 유일하게 완성도 제일 높은 오토락온

기존의 차징을 해야만 했던 '고압열탄' 스킬과, 긴 모션과 너무나도 낮았던 딜링의 '다연장로켓포'를 거의 완벽에 가깝게 개선해주는 오토락온 코어를 필두로

고압열탄 다연장 -> 점프포격 -> 운명발동 -> 고압열탄 다연장 쿨감 이러한 구조를 가지고있음.

사실 화강하는 아저씨들이 다들 하는 말인데 저 매커니즘이 점프포격이라는 개병신스킬이 아니라 채용하던 다른 기존의 스킬이 트리거였다면, 정말 많이 좋았을거라고 함. 팩트임.

그래서 점프포격 쓰면 실드 낭낭~하게 채워주고 피면도 낭낭~하게 4초나 받는데 뭐가 문제냐고용?

사이클 다 털고 쓰는 스킬이니까 ㅇㅇ

화강은 옛날처럼 스킬 대~충 툭툭 쓰고 무빙좀 치다가 또 스킬 툭~툭 쓰는 그런 각인이 아님.

화력게이지(아덴)을 풀로 채우고. 

미폭 공폭 -> 강화탄(시너지) -> X (오버히트 8초간 딜증 폭탄목걸이 아덴기) -> (미폭공폭이 맞기를 기도하며) 초각스 + Z + 고압열탄 + 다연장 

을 알맞게 박아야만 하는 미친 폭탄목걸이 족쇄를 찬 사이클 딜러가 되었음

아무리 오토락온으로 선후딜 개선이 되었다지만, 저 모든 사이클을 8초안에 다 박기가 실전에서 큰 어려움을 겪게됨.

거진 8초를 땅에 가만~히 쳐박혀서 스킬만 딸각딸깍 굴리게되는데 

그래서 에너지 필드를 권장하고, 또 채용하는게 실전 dps 방어에도 도움이 많이 됨. 근데 점핑맨은 애초에 점프포격이 쓰던 스킬도 아니라 거~의 노에필을 해야만 하는 코어세트였음 ㅇㅇ

따라서 저 점프포격 피면패치는 

정작 딜을 하는 상황에 피면을 부여받는게 아니라, 딜을 싹다 털어놓고 아덴을 채우는 시점에 딸깍 하고 들어오는 개병신 패치라고 보면 되겠음.

나사가 어디 한두개 빠져있어야 자게에 막 정리해서 설명도 하고 뭐 이런건 좋아요 저런건 나빠요 하겠는데

이씨발 하나부터 열가지 다 병신같은 구조라서 

그냥 지금 블래스터는 마치 카센터에서 진단기 물렸는데 고장코드 수십개 뜬거같다고 보면 됨

적고보니 더 ㅈ같네 중고차 사기 당한느낌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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