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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헤드딜러 제외하고 체방 불합리함

아이콘 콩콩이뾰로롱
댓글: 1 개
조회: 132
2025-10-22 18:50:33
헤드어택은 당연히 더 단단해야함
피격범위에서 딜해야해서

근데 그거제외하고
뭔가 체방 더 약한케릭들 기준이없음
고전 rpg처럼
그다지 근거리가 더 잘맞고 원거리가 안맞는겜이 아님
원거리도 버프받고 뭐하려면 붙어야하고
딜거리가 보통 위협적인 보스패턴범위임
멀리갈수록 피하기힘들고

게임사가 체방기준정한게 많이 어긋난 느낌
스킬들 하나 하나 시전이 많이 긴 케릭이 피격잘당하고
대처가 더 힘듬
스킬이간결한케릭보다

딜 지표있는거처럼 데스지표도있을텐데
체방 약한케릭이 잘 안맞을수있어서 체방약한거면
체방상관없이 트라이때나뭐나 비슷하게 죽어야하는데
잘죽는 직업들이있음
더퍼나 트라이때나 받기싫은직업이나 국밥직업같이
누구나 느끼는게 있음

체방은 데스지표,물약소비지표를 기준으로
다시 정리하고 게임사가 조정할필요가있는듯

지금은 체방약하다고 더 센거도아니고
체방약하다고 잘 안맞는구조라 잘 안죽는것도아님
그저 방어구 더 올려야하고 같이맞아도 그직업만죽고사과해야하는
불합리함만있음

물론 딜찍이나 숙련같은경우는 덜 상관있을지라도
현재는 불합리한구간이 상당히 존재하고있음

Lv66 콩콩이뾰로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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