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로아 밸런스의 딜홀나가 불만이 많은 이유

아이콘 모데경
댓글: 3 개
조회: 129
추천: 2
2025-10-25 01:13:56
[✞] ●▅▇█▇▆▅▇ €==(=====> 홀나
이번 밸패로 딜홀나가 가진 문제에 대해서 개선된점이 하나도 없다는 거임

1) 딜홀나의 모든 근본악이 되어버린 빛의 단죄 스택형 아크패시브
발키리 개선 이후 모든 원인이 되어버린 문제임
우선 빛의 단죄는 스택의 문제만 가진게 아닌 패시브인데
빛의 단죄에는 3가지 기능이 있음
심판의 칼날 스택, 딜링, 그리고 마나 회복 3가지 기능을 가지고 있는데
문제는 스택, 딜링, 마나 모두 운빨요소라는 거임

2) 확률로 요구되는 타수 그리고 노후된 스킬
타수가 많은 스킬로 빠르게 굴려보려고 하지만 또 다른 문제가 있으니 그건 바로 딜홀나 스킬은 너무 노후되었다는 거임
제대로 스킬로 개선 받은 스킬은 신성스킬 뿐 징벌스킬 즉 딜홀나가 사용하는 스킬은 수치 변경말고는 받은게 없음
신성검, 집행자 일격 첫줄 트포는 다 쓸모없어 억지로 성흔 트포를 채용했고
정의 집행이라는 스킬에 분노표출이라는 트포가 있는데 이건 진짜 옛날 버서커 스트라이크 웨이브 생각나게 하는 거리 재면서 스킬 굴려야함
워로드 가디언 낙뢰 행운의 번개, 디트 날해 날벽, 버서커 스트라이크 웨이브 개선이나 리워크 받을 동안 단 한번도 개선 받은적 없음

3) 뭔가 오해가 있으신대 무력이 그렇게 좋지 않아요
딜홀나가 채용하는 징벌스킬은 신성스킬보다 무력화가 좋은편은 맞은 근데 그건 트포랑 아크그리드를 통해서 커버가 가능한거지 막상 까보면 그렇게 좋은 편이 아님
이번 밸패에서 딜홀나 유저가 이해가 안되는게 본인들이 무력화가 안좋은 직업 버프 다해주는데 딜홀나는 왜 안해주는건지 이해가 안됨

딜홀나 유저는 과거에는 홍대병이다 서포터라서 안된다 뭐해서 안된다 그랬지만 이제는 솔직하게 발키리 그리고 워로드 개선 받은거 같이 이제 퓨어딜러로써 인정 받고 싶다는 거임
올라가면 새로운 레이드의 기대감을 가져야 하는데 왜 딜홀나 하는 우리는 올라가면 파티 신청 거부에 대한 스트레스가 먼저 생각나는게 그지 같은거 생각하는게 아니라 딜러가 되었으면 하는게 욕심인가 싶음
개발자가 밸패 이따위로 할거면 그냥 한달에 한번 직업 리워크 하고 밸패 따로 해주는게 맞는거 아닌가?
나무위키 검색만 해도 바로 나오는 걸 모르는 건지 아니면 리워크라서 수치만 조정한건지 그것도 아니면 관심이 없는건지 모르겠음 

그리고 아크그리드도 까고 싶은거 많은데 위에 저게 겁나 큰 문제라서 아크그리드 문제는 생각도 안나게 하네 진짜
[✞] ●▅▇█▇▆▅▇ €==(=====>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