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동력 95% 실력과 5% 억까 패턴이라고 생각함
물론 점프대 같은 건 애초에 없다 생각하고
무조건 다 피하고 시정 쓰면 100% 생존이니
억까 같은 건 없다는 말도 동의함
근데 진짜 이 5% 억까는 판정이 쓰발이라고 생각하는게
1시 5시 7시 11시로 스페 쓰고 간 후에
점프대 생기는 걸 기다린 것도 아니고 미리 생성된거 보이는
쪽으로 스페 써서 갔고
분명 점프대 근처에 염동장판 한 개도 없는거 보고
반 쯤 걸치는 것 조차 하나 없는거 확실하게 보고 탔는데
분명 발 먼저 떴는데도 그 뒤에 갑자기 염동 장판 생기는 건
멱살 잡히는 판정으로 들어감
이건 잡히면 씨발 욕이 처 나올 수 밖에 없는게
발이 떴다 -> 살짝이라도 발 떴기 때문에 커맨드 못씀
발이 떴다 -> 근데 살짝 떴어도 염동력은 잡을거임ㅋ
지들이 점프대 타서 피하라는 기믹을 처 만들었으면
판정이라도 공정하게 해줘야 하는게 맞는거 아님?
점프대랑 똑같이 생성 후 1초 뒤에 멱살잡는
판정으로 수정 해주던가
아니면 점프대를 염동장판 처럼 생성 후 바로 올려주는
판정으로 수정하던가
아니면 100% 안전하게 떴다는 판정으로
들어가기 전까지는 살짝 발 떴어도
염동 장판 갑자기 발 밑에 생긴거 보였을 때
스페나 이동기 써서 다시 나갈 수 있는 선택지라도 줘야
내 반응 속도가 느렸구나, 안일했구나 납득이 될만하지
발 떴으니 커맨드는 잠글건데
랜덤으로 생기는 장판은 즉발 판정이라 잡을게~
물론 시정 써도 띄울거고 초각 써도 잡을거야~
너무 노골적으로 억까하고 싶어서 만든 판정 아님?
3일 동안 별동력 한 번도 안 죽었는데
오늘 저렇게 판정 들어가서 뒤지고 개 얼탱없어서
리플 ㅈㄴ돌려보는데 아무리 봐도 뭐 씨발 어쩌라는
판정인지 납득이 안 간다
하다못해 카멘 280줄 처럼 초반 구간에 처 넣어 놓던가
2-1 후반부에 처 집어넣고 저따구로 뒤지게
만드는건 너무 씨발아니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