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호크아이를 키우는 유저입니다.
밸패는 없었지만, 공약은 아직 계속됩니다.
구조적 문제와 감수성 해결이 목적으로 개선점을 나열했습니다.
개선점은 피드백으로 수정되거나 추가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한 줄의 개선점이 해결된다면, 버거를 하나 드립니다.
버거는 싸이버거 단품입니다. 이 공약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먼저 추천을 누르고 댓글로(답글x) 주사위를 굴려주시면 됩니다.
다음 패치에서 개선점 한 줄이 해결되면 제가 주사위를 굴려
첫번째로 저와 같은 숫자이신 분이 당첨입니다.
____ ____ ____ ____ ____
데빌헌터
a. 전술탄환
   - 근사 메리트 추가, 무력화 및 무력 구조 개선
   - 스텐스 아이덴디티의 삭제 또는 변혁
   - 둠스데이 리로드 쿨감 방식의 변경
b. 핸드거너
   - 타대화 트라이포드 도입, 각인 선택지 확장
   - '비밀병기' 관련 보석 추가, 초각성기 정상화
   - 아크그리드 코어 구조 조정
블래스터
공통: 중화미공 착탄 및 시전속도, 무력화 개선
a. 화력 강화
   - 화력게이지 운용 구조의 개편
   - 오버히트 가시성, 카운터 유기 문제 완화
   - 오버히트의 사용성 개선 및 지속 시간 증가
b. 포격 강화
   - 포격 스킬, act의 개편 또는 자체 구조 개편
   - 포격모드 전용 카운터, 이동기 또는 상면화
   - 운명 지속시간 증가, 스킬 시전 속도 증가
호크아이
공통: 아토믹 샾슈의 타겟 제한, 마나 문제 개선, 초각스 개편
a. 두 번째 동료
   - 치적 불균형 해결, 애해시전속도 증가 또는 경면 추가
   - 일부 스킬의 연출, 가시성 해결, 초각스 선택지 확장
   - 아크그리드 코어 구조의 유의미한 개선, 쿨병목 완화
b. 죽음의 습격
   - 카운터 쿨타임 감소 또는 대체 스킬로 변경
   - 블스 시전 속도 증가, 차징샷 쿨병목 완화
   - 과도한 치피증 개선, 일부 스킬 공격타입 타대화
스카우터
a. 진화의 유산
   - 아덴 버그 수정, 3티어 노드 패시브화
   - 헤드어택 삭제, 카운터 스킬 사용감 개선
   - 일부 스킬의 막타 집중형 딜 구조 완화
b. 아르데타인의 기술
   - 특성 선택지의 한계 개선, 피면 부재
   - 드론 자동 부착, 메인 노드의 족쇄화 개선
   - 전투자원 일률화, 드론 공이속 적용, 타점 개선
건슬링어
a. 피스메이커
   - 치적 불균형 완화, 막타 딜비중 집중 완화
   - 잔존하는 외곽딜 제거
   - 스킬 자체의 시전속도 상승
b. 사냥의 시간
   - 스킬 시전 시 백스텝 불쾌감 완화
   - 미드나잇 코어의 쿨감 방식 속행화
____ ____ ____ ____ ____
3줄 요약
1. 추천을 누르고 주사위를 굴린다
2. 게시한 개선점 중 한 줄이 해결되면 햄버거를 받는다
3. 아르데타인 직업의 개선을 바라는 꾸준글(거지되면 종료)
밸패 원성 시기가 끝나서 주목이 될지 모르겠네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