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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마참내 전투력 시뮬 구현..

지켜주세요
댓글: 65 개
조회: 27074
추천: 83
비공감: 4
2025-11-07 10:04:50

기하학까지 꺼내가면서 이 전투력의 계산식은 도대체 뛰발 어떻게 해쳐먹은거야 하고

거의 한 달을 부여잡고 검증을 돌린 결과

스마게의 병x같은 계산 척도에 사무라치게 놀라고

결국 인게임 전투력 시뮬레이터 구현에 어찌저찌 구현해냈음...

제일 문제가 아크 그리드인데

특히 아크 그리드 젬 계산 기준이 개 야랄맞아서

왜 타 사이트에서 젬 시뮬 -> 전투력 변환이 아직까지도 구현이 안되는 이유를 알았음
이런 뛰발 월급을 그렇게 받고 전투력을 이따구로 개초딩으로 구현하면 어쩌라는거야

그 기준이되는 계산식을 드뎌 찾아서

로아 API 한계로 100% 정확한 전투력 시뮬은 솔직히 많이 어렵겠지만

적어도 99.9% 일치하는 시뮬은 가능할듯



결론은 전투력 계산식이 어떤 건 합당한데

어떤 부분은 그냥 ㅈ대로 만든 식이 많아서

이거 나중가면 스노우볼 ㅈㄴ 크게 굴러갈 것 같은데

얘들은 초기에 잡을 생각이 없겠지...?




+ 폿 얘기 나오는데 폿도 다 찾았워요.

근데 폿 계산 기준은 생각을 포기한지 오래입니다. 그냥 꼴리는대로 만들어놨던뎅..?

생각을 포기했다는 의미는 때려쳤다는 게 아닌

상식을 버리고 로아식 계산법으로 전투력을 구현했다는 의미로
서폿 전투력 시뮬도 인게임 기준으로 정확하게 구현될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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