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컬쳐 겜들보면
한달마다 단계별(관문) 3성 달성해서 뽑기재화 얻는건데
로아도 진짜 이건 해볼만하지 않음?
진짜 레이드겜이고 ㅇㅇ
익스트림보단 진짜 헬 난이도에 맞게 한달주기로 로테이션 돌리고
그 주기별로 공대에게 이로운 효과를 주고 몇개는 패널티요소를 추가하고(뭐 4막 1관 에키처럼 주기적으로 매혹줄넘기 나온다던지) 헬 난이도라는 이름에 적합하게
깨면 바꿔먹을 수 있는 재화,아크그리드 코어 등등 귀속골드까지
이런식으로 주면 되잖음
난 진짜 이런게 제일 괜찮을거 같은데
이 개병@신같은 스런보단 ㅇㅇ
솔직히 군단장 헬 비보정으로 나오면 개씹씹좆밥됨
아크그리드,아크패시브 다 열리고 나오는거라
피통을 더 늘리든 말든 의미가 없음이제
데미지가 더 아픈것도 없음
헬이 어려운 이유는 스펙에서 온갖 품질,인내내실,카드내실 등등으로 얻는 '체력계수'가 아예 싹다 미적용되서
케어없이 스치기만해도 즉사수준이라
생존부분이 힘들어지니 어려운거지
방품질,악세품질 기타등등 받피감 내실 싹다 적용시키면
우려하는 "헬 난이도는 어려울거같아 ㅜㅜ"
이런거 전혀 없음.
비보정으로 내놓으면 아브헬 가방패턴도 그냥 케어받고 피면기로 버티기로 국룰 정해질걸? 눈카도 걍 무조건 광율미로 씹고 안하는방향으로 가고
더불어 헬 난이도도 군단장뿐만아니라
카제로스레이드인 하키 에기르 2막 3막까지 싹다 헬 난이도로 적용할 수 있는게
서브컬쳐식 최종난이도컨텐츠 장점이거든?
그냥 기존레이드에 추가적인 방해요소만 넣어서 난이도를 올리는거지
난 시발 진지하게 로아가 레이드게임 호소할거면 이게 맞다고 1000% 확신함.
아크그리드,아크패시브 적용되는 비보정으로 내준다는데
이젠 진짜 안할이유 없음. 보상이니 지랄이니 내빼면걍 병신똥손인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