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추에 올라온 언냐 사상강요의 본인입니다.
우선 앞서, 취향의 영역인 점을 인지하지 못하고 다수에게 피해를 입힌 점 죄송합니다.
그리고 저 조차도 게임을 열심히하지 않는 라이트 유저임에도, 인장이 없는 사람에게 "인장" 하면서 이니시를 건 것은 잘못된 행동인 점을 인지하고 있습니다.
저는 본업이 바쁜 관계로 주말에 일숙,가토,카던,레이드,필보, 주포나까지 최선을 다해 하고 있으며, 생기는 양이 너무 많아 엄두도 안나서 못빼고 있습니다. 조금 더 게임에 진심을 갖고 열심히 하겠습니다.
본캐 기공사에서 다른 캐릭으로 갈아타기 위해서 아르카나와 여홀나를 육성 중인데,
인벤러 분들에게 도움을 요청하거나, 기쁜 일이 있을 때 글을 쓰기 위해서 페미라는 오명은 벗고자 게시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저는 인권이 바닥인 대한민국 성인 남성입니다. 20대 후반이고, 군대는 허리문제로 면제를 받았습니다.
차마 신분증 인증을 하기엔 지인에게 특정될 수도 있다는 걱정이 앞서서 그러지 못한 점 죄송합니다.
하나만은 진실되게 얘기할 수 있습니다.
페미건 레디컬페미건 같은 페미이고 본인을 낳고 길러주신 아버지한테 느그앱 느그앱 거리면서 한남소추, 손가락 의혹은 너네들의 의심이다 라고 가스라이팅을 시전하는 개병신 정신 쪽으로도 문제가 있는 씨발련들 그 쪽 사상과는 전혀 맞지 않으며, 1찍도 2찍도 아니고 시진핑 병신새끼를 당당하게 외칠 수 있는 한국인이며, 김정은 병신이라고도 말할 수 있는 사람입니다.
가라인장도 아니고, 페미도 아닙니다.
취향 영역인 염색에 대해서 불쾌함을 드러내며 틀렸다라고 말한 점과,
인장이 없으신 분에게 "인장" 하면서 이니쉬를 건 점은 다시 한번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