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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환류 아크그리드 좀 병신같아

가을마녀
댓글: 14 개
조회: 153
추천: 2
2025-11-12 17:31:35

흔히 말하는 111 편향 - 직류 - 화뇌

간단 설명 : 즉발환류, 근데 병신같이 "천벌"과 "익스플로전"중 택1해서 들고가던 스킬을 둘다 가져가게 함




회계적 비용(명시적 비용) : 익스플로전과 천벌을 아크그리드로 강화할 수 있다!

기회비용(실질적 비용) : 익스플로전(딜지분 9%)과 천벌(딜지분 9%)을 강화하기 위해서 에너지방출(딜지분13%) 짜리 스킬을 포기해야한다

결과 : 122(편향 - 교류 - 무결)

달코어로 딜증 0%라도 그냥 편향 해만 발동시키는게 더 세며, 스킬 강제효과도 없다는게 나옴





흠히 말하는 222 순환 - 교류 - 무결

간단 설명 : 캐스팅 환류 아크그리드화 한거, 당연히 옛날에도 버린 스킬트리를 그대로 쓰라고?



이걸 쿨감캐릭터에게 2개까지 강제로 쓰게하라고? 니들이 설계를 쿨감캐릭으로 한거아니야?






흔히 말하는 333 응축 - 와류 - 청뢰

간단 설명 : 홀딩 환류 과거 쿨톤환류를 아크그리드화 한거, 당연히 예능용이었는데 그걸 쓰라고?


이새끼 쿨감캐릭인데 이렇게 긴걸 쓰라고?​





어떻게 된게 오히려 새로운 감각을 뭔가 나아졌다는걸 느껴야하는데

어째서 싹다 후퇴하고 플레이 감성이 쓰레기가 되어버리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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