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애정은 로아에 더 있을 수 밖에 없음
그 만큼 오래 했으니까근데 좀 답답함
로아는 1캐릭당 2개의 직업각인 자체가 문제라고 본다
밸패 할때 1개의 캐릭터를 만지는데 2개의 직업각인과 스킬들을 들여봐야함
근데 로아 캐릭터가 적은가?
앞으로 점점 더 많아지면 많아졌지 적어질일은 없을거같은데
언제까지 2각인을 고집부리려는지 모르겠음 2각인이 의미가 있나 이게?
어차피 대부분 한쪽으로 쏠리지않음? 5:5 비율 유지되는 직각이 있긴함?
예를들어 30개의 캐릭터를 밸패한다고 치자
로아는 60개를 봐야함 능력이 좋은건지 오만한건지
남들보다 2배분의 일을 더 하는데 결과는 맨날 조트임 ㅋㅋ
밸패라는게 참 고려해야 될게 ㅈㄴ 많은데
캐릭터 기본 깡공 값 특화 계수 스킬 피해량 아크 패시브 아크 그리드
일은 ㅈㄴ 많이벌려놓기만 하고 신캐는 계속 나오는데
구캐릭은 계속 시궁창으로 내려감
이제 신캐나오는건 걍 신캐팔이 해먹으려고 하는구나 밖에 안보임
뭐 이번에 워로드 스킬좀 바뀌고 구조개선된거 당사자들은 어떨지 모르겠지만
일단 얘내는 구조개선 한걸로 보여짐 근데 이제 1캐릭함 ㅋ
나머지 구 캐릭들은 언제까지 기다려야됨?
그리고 이거 기다리다보면? 제일 처음에 구조개선받은캐릭은 또 ㅄ 되있을거임
캐릭이 ㅈ나 많고 각인이 2개씩이니까 시간이 존나 오래걸리는데
지들도 해놓고 욕만 처먹음 이게 진짜 답답한 부분임
그렇다고 각 캐릭터들 컨셉을 잘 살리냐? 뭐 그런것도 아니잖아?
몇몇 클래스 빼면 걍 딜러 서폿으로 묶이는거 아님?
걍 답답함 게임이 DPS가 전부는 아닐텐데 캐릭터 개성이 없으니까 재미가 존나 없다고 느껴진다
P.s 주코코 560개다 찾는데 이틀 걸렸다 모코코보다 더 하네 진짜..
공중에 있는건 그렇다 치는데 바다속엔 왜 넣어놓은거냐 하...
로아 관계자분들 힘내시고~ 당분간은 아이온열심히 할게
아직은 새로운 맛이 맛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