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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딴건 몰라도 코어정수는 수량고정했어야..

아이콘 공딩
댓글: 1 개
조회: 215
2025-11-28 01:33:48
그냥 1730+ 캐릭 2개 키워보니까 느끼는 점임.
참고로 난 이미 두 캐릭 다 6개 올 유효로 유물 이상으로 맞추고 코어 졸업 쳤는데
사람들이 왜 코어에 지쳐서 접는지는 알 것 같아서 씀.


카르마, 상재에서 너무 뻔하게 고정드랍으로 파밍 천장 만들어놔서 사람들이 흥미를 잃었다. 
 -> 그러므로 4막, 종막은 코어 천장없는 파밍으로 득템의 재미를 올린다

여기까지 스마게의 생각엔 나도 동의함.


근데 운 없는 사람들, 코어 마무리를 위한 정수 200개 정가 시스템을 만들어놨으면
적어도 정가를 위한 코어정수는 고정수량으로 제공했어야 하는데
코어정수를 전설 4개, 유물 15개에 고대는 50개 이딴 식으로 배정해서
극도의 빈익빈 부익부를 만들어버림 ㅋㅋ

운빨로 유효고대를 먹은 사람은 코어 정수도 빨리 모아서 빨리 정가쳐서 괴물되고
운빨 없어서 쓰레기 유물만 먹고, 매주 전설 12개 뽑는 사람은 코어 정수도 못 모아서 정가도 빨리 못 침.

그냥 코어는 별도로 드랍하게 해두고
4막, 종막 관문마다 정수 드랍은 고정으로 가져갔어야 운빨 편차를 좀 완화했을텐데

코어 잘먹는 놈은 정가도 더 많이 치고
정작 정가가 절실한 코어 못먹은 놈은 정수딸려서 정가도 늦게 치게 만들어놨음 ㅋㅋ



진짜 극도로 재미를 거세해서, 초월, 카르마, 상재처럼 그냥 몇 주 돌면 무조건 졸업 끗. 로접 ㅃㅃ 이렇게 만들거나
엘릭서, 코어처럼 천장 없고 밑도끝도 없는 운빨편차 극대화 컨텐츠 만들어서 다 꼬접하게 만들거나 ㅋㅋ

가끔 보면 로아는 진짜 적당히가 없음. 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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