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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로아 X 같소

뀨힝힝
댓글: 2 개
조회: 192
2025-12-07 15:45:06


X 같은 마나, 내가 서폿인데, 마나가 마르오. 마나 회복 좀 팍팍 주시오. 스킬 쿨마다 돌릴 자유는 기본권이요.

X 같은 암수, 암수방에서 암수 안 던지는 레이드 미풍양속을 망치는 도당이 많소. 암수 던져라 요즈콘 시급하오.

X 같은 컷신, 공대 설정에서 안보기 기능 만드시오. 공대장 esc스킵버튼은 있는데, 왜 이건 없소?

X 같은 입찰, 품목의 동시입찰을 진행하시오... 그놈의 전각과 쓰래기 유각을 기다리다가 죽겠소...

X 같은 재료, 재련재료 아이템 가방 만들시오. 아래 티어 던전 돌고 오면 생기는 1실링 가루... 2티어 3티어 강화석 수호석 돌파석 정리를 우리가 왜 해야하오.

X 같은 농장, 왜 아비도스 상자는 원대고 까면 귀속이란 말인가. 그냥 편하게 원대 귀속 시키시오. 산술에 능한 사람만 통쾌한 상황은 아니라고 생각하오.

X 같은 싱글, 전체보기에서 융화재료를 맨 위로 올리시오. 고유보상은 아이템 레벨 높은 순으로 정리하시오. 이건 마지막 경고요.

X 같은 길드, 길드창 들어갈 때마다 생기는 잔랙 좀 고치시오

X 같은 창고, 왜 원대 창고는 2줄이 전부란 말이오? 그리고 왜 10x10이 아니라 10x6이오?

X 같은 카드, 악추피 맞추려고 3티어 카게를 왜 돌아야 한단 말이오... 카게에 3티어 카드 드랍 선택 옵션을 추가하시오. 그리고 6+2 1인도 가능하게 바꾸시오.

X 같은 악세, 연마 단계별 max 힘/민/지를 기준으로 품질을 바꾸시오... 그리고 깨포 그냥 맥스로 주시오. 악세가 너무 많이 나오면 로아 전통 무공지 확률 너프 하면 되단 말이오..  아니면 힘민지 자동 분해 옵션을 만드시오. 너무나 너무나 많은 피해자와 불편이 있었소. 게임사는 저품질 지능을 가진 유저를 배려해야만 하오. 나를 포함해서 똑똑하면 게임을 하고 커뮤를 하겠소??? 이들이 있어야만 커뮤가 돌아가고.. 커뮤가 있어야만 과금이 있는 것이오.

X 같은 스퀘어홀, 여기 앞에 싱글교환, 재련, 팔찌, 악세, 젬 등 필수 npc 그리고 스토리 밀 때 서브 퀘 npc 전부 스퀘어홀 앞에 집합시키시오.

X 같은 퀘스트 보상, 싱글로 재련재료를 뿌리는 시점에서 파괴석 수호석 돌파석은 짜치는 보상이요. 섬 퀘스트 보상은 모두 4티어 파편으로 바꾸시오. 그리고 보상은 원대 귀속 파편 주머니로 지급하시오. 보상이 캐릭 귀속이면 모래가 섞인 쌀이요. 그리고 1380 이런 식이면 수량 계산 공략글도 일일이 산술해야 하오... 무조건 파편 주머니(중)으로 주시오...

X 같은 시너지, 시너지 조합 X 같소. 채용 시너지 별로 신청제한 만드시오. 그렇다고 낙인 시너지가 선택 옵션에 있으면 직원 교육 단디 시켜야 할 것이오.

X 같은 카르마, 랭크업에 들어가는 카르마를 20으로 낮추시오. 더보기 기준 노말 20, 하드 40인데. 30이라니, 깔끔하고 딱 떨어지지 않고 화나고 짜증나는 사문난적이오.

마지막으로 건슬... 밀려나지 않도록 고시시오... 시너지, 각인수저, 무력화, 카운터 등 인게임 수치로 차별하는 건 괜찮소. 하지만 밀려남 이 한가지는 공증도둑과 같소. 내 유효율이 떨어진단 말이오. 어떻게 공증 훔치기란 사상최악의 마이너스 시너지를 출시한단 말이오. 이걸 안 고치면 건슬은 죽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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