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자게 박제를 하게될 줄은 상상도 못했다
https://www.inven.co.kr/board/lostark/6271/3199825?cmt=20118213
본문을 읽고 오는 것을 추천하겠다. 무슨 내용인지 정확하게 알 필요가 있기 때문이다.
본문 링크다. 모바일들은 댓글에 배려 링크 남겨둘테니 참고하도록
이제 무슨 댓글이 있었는지 보여주겠다
자 본문을 이미 읽었다면
기상이 약하다고 하는 사람 = 정상
이거 말고도
기상 할만하다고 하는 사람 = 정상
이 글도 있다는 사실을 알 것이다.(심지어 저 병신이 직접 긁어온 본문 내용에도 있다)
심지어 작성자 본인은 모든 댓글에 답글을 하나씩 남기면서 내가 중립 입장이라는 답글까지 남겨둔게 있다(댓글 남긴 본인에게 쪽지로 가릴거 가리고 올려도 되는지 물어보고 올림)
이걸로 뭔 중립이냐 라고 물어보면 뭐 어쩔 수 없지만 난 그냥 개개인이 직업에게 가지고 있는 불평 불만 정도는 양심이 쳐 뒤진 선이 아니면 말해도 별 생각 안한다
근데 이 병신은 도대체 뭐에 긁힌걸까
난 아직까지도 이유를 모르겠다
그러다가 아 이새끼 뭉가뭉가인데 싶어서 봤더니
역시 병신들 국룰 노인장이였다
노인장들 밥 주지 말아야지 생각했다가 내가 먼저 밥을 줘버리게 된 것이다.
긁혀서 내가 기상 약하다고 말했다 라고 주장하는 노인장아
잘 봐라 니가 긁힌 첫번째 줄 바로 밑에 두번째 줄에 "기상 할만하다고 생각하는 사람 = 정상" 떡하니 박혀있다
이러면 ㅆ발 내가 너같은 기상 할만하단이랑 기상 약하단 둘 다 하고 싸우다가 양 쪽으로 반갈죽 당해야 하는거냐?
그게 맞다면 왜 지금까지 기상 약하단에서 긁혀서 온 사람은 없을까?
잘 생각하고 아가리 털길 바란다. 생각은 굵고 짤게 하는게 아니라 굵고 길게 하는거다.
할 말은 다 했다. 이게 정말 내가 문제인건지는 보는 여러분들이 판단해주길 바란다.
그래도 솔직히 고맙긴 함. 내일 월루 생겼잖슴
아니 너때문에 일숙 할 시간 줄었네 안고마워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