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과거의 로스트 아크는 루테란의 반지입니다.

포치인거에요
댓글: 4 개
조회: 192
추천: 2
2026-02-02 21:03:52
* 오늘 업로드 된 박서림님 영상에서 [독수리 반지]가 실체가 존재하기 때문에 로스트 아크가 아니라고 말씀하셔서, 아래와 같은 방향으로 재검토를 부탁 드려보고자 글을 끄적여봅니다.(사실 묻히면 그냥 일기장인 것)

-----------------------------------------------------------------------------------------------------------------------
선 3줄요약
1. 독수리 반지의 [형태]는 루테란이 끼고 있던 반지에서 유래됨.
2. 그의 반지는 시점도 불분명하게 자취를 감췄고, 그저 이야기(전설)로만 형태와 썰이 현재까지 전해져 내려옴.
3. 우리가 형태는 알고있지만, 전혀 실존하지 않는 과거의 로스트 아크는 루테란의 반지임.
-----------------------------------------------------------------------------------------------------------------------


과거의 로스트 아크는 독수리 반지와 유사한 '형태'를 띄고있는 루테란의 반지 입니다. 


독수리 반지에 대한 설명에서 주목해야 할 것은 딱 2가지 입니다. 




1. 독수리 반지의 [형태]루테란이 끼고 있던 반지에서 유래됐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들(모험가들)은 이미 과거 로스트 아크의 형태는 이미 목격했었으나, 현재 그 실체는 존재하지 않는 것입니다. 

* 흥미로운 점은 독수리 반지는 루테란의 반지로부터 유래되었지만, 정작 루테란의 반지는 컷씬이나 일러스트 등 그 어디에서도 보이지 않는다는 것 입니다.  마치...........




2. 루테란의 반지가 존재하지 않는 이유.

루테란의 반지는 사라진 시점이 불분명하고, 그저 연인에게 바쳐진 후 사라졌다는 전설(소문)만이 내려옵니다.

그가 목숨을 다해 지키고자 했던 연인....실리안의 아빠가 루테란이니까, 연인은 있었을꺼라 보는데

이는 전설이기 때문에 반지의 형태보다 좀 더 일부가 와전 됐다거나 할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됩니다. 
> 목숨을 다해 지키고자 바친 것은 맞지만. 그 대상이 연인이 아님 
- 단순하게 생각하고 해석한다면, 그 대상이 아르케가 될 수도 있습니다. 
- 혹은 모험가가 될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후자의 경우 한 가지 가설이 필요한데, 

아크란 절대적인 태초의 힘... 로스트 아크 또한 두 개가 될 수는 없습니다.

즉 후세대, 로스트아크가 모험가에게 필요한 형태로 새롭게 탄생하기 위해서는
기존의 로스트아크의 존재가 사라져야 합니다. 

루테란의 반지가 사라진 것 또한, 아만의 탄생을 위한 루테란의 안배일지도 모른다는 것 입니다. 






요약하면 독수리 반지의 [형태]도, 반지가 사라진 [이유]도 오랜 시간 전해져 내려오는 전설과 같은 것이기 때문에 어느 정도 변형이나 와전이 있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독수리 반지는 그동안 우리가 자주 봐왔지만 몰라본 과거의 로스트아크의 형태이자 실체를 쫒기위한 증거입니다. 


2부에서 우리들은 다시 한 번 아크를 사용해야 할 순간이 옵니다. 
아크를 쓰기 위해서는 로스트 아크가 필요하게 될 것이고, 아만이라는 로스트 아크가 없는 지금.....

과거 루테란이 세계에서 [존재] 자체를 [소멸] 혹은 [봉인]시킨 루테란의 반지를 찾아나서지 않을까요?
> 그래서 모름 청년도 로스트 아크의 존재를 몰랐던...어?


*** 그저 흔한 스토리 찍먹? 유저입니다. 선생님들에 비하면 전문성이 떨어져 추측성 글로 오류나 모순이 있을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