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광휘 공증때 실제 유저들 얼마나 이탈했던걸까

무무우
댓글: 3 개
조회: 197
2026-06-20 15:54:37
만기도래정도 이슈는 사뿐히 무시해주고,

시즌 3 넘어올때 에스더 유저만 실링이 아닌 에기로 사용세 내라고 칼들협하고,

겁작 자유변환 하라는것 정도는 사뿐히 무시,

품질은 반발이 너무 심하니까 그래 그정도는 롤백해줌 ㅋ 하고 서폿 97은 개무시


그랬던 로아, 스마게가, 디렉터가 라방키고 울고불고 롤백한다 잘못했다 엉엉 울정도면 실제 지표상 얼마나 대규모 이탈이 있았던건지 궁금함 ㅋㅋㅋㅋㅋ

좆벤 근들갑, 접는척에 여론전 당한거다! 하고 단정짓기에는, 지금까지 보여온 행보가 이미 '진짜 근들갑이었으면 개무시할 회사였다' 라는걸 증명했었던 회사라

Lv57 무무우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