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메이플 인벤 분위기는 로아랑 좀 다름?

아이콘 무스는무스
댓글: 28 개
조회: 1168
추천: 2
비공감: 4
2026-06-21 17:57:33
내가 메이플 인벤은 따로 안 가봐서 잘은 모르겠는데 궁금한 게 있음.
대표적으로 던파나 로아는 확실히 유저들이 게임 욕은 겁나 하면서 칭찬은 좀 인색한 편이잖아? 솔직히 사람 적은 다른 MMORPG들도 대부분 분위기가 비슷하거든.
근데 메이플은 지금 당장만 봐도 게임 전문 유튜브 채널 같은 곳에서 메이플 엄청 까고 있는데, 정작 메이플 유저들은 게임을 찬양하고 수호하더라고.
이게 로아 인벤만 유독 게임에 엄격해서 이런 분위기인 건지, 아니면 메이플 인벤도 막상 가보면 우리랑 똑같이 매일 불타고 있는지 잘 모르겠네. 메이프 인벤 해본 사람 있으면 분위기 어떤지 알려주라.

이니수집가

Lv79 무스는무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