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추천요망)UFC 박아야 할 것 같은데 이거 좀 불태워주면 안되냐

게임학개론
댓글: 13 개
조회: 289
2026-06-21 18:04:21


패키지 팔이야 뭐 RPG 게임에서 흔한 일이고 그걸로 장사해서 벌어먹고 살려는걸 뭐라고 할 수는 없는건데, 얘네는 왜 아예 아바타 장사를 안 하려고 하는지 모르겠음.

RPG에서 가장 쉽고 반발 없는BM이 아바타 팔이 스킨팔이 아님?

얘네는 도대체 왜 아바타를 죽어도 안 팔려고 하는거임?

도대체 어떤 RPG가 코디 좀 하려고 캐시샵 들어갔을때 이딴 화면을 보여줌???

로아온 보상으로 뿌리고, 이벤트로 뿌리고 코디 뿌려 주는거 다 좋은데, 이거 그냥 좀 싹 다 캐시샵에도 처박아 주면 게임이 망함?

도대체 왜 안 파는데? 이게 뭐 대단한 공수가 들어가는 일임?

신규 아바타 만들라는것도 아니고 그냥 아바타 추가하는 김에 BM으로 연결하라는건데, 이걸 왜 안함?

도대체 왜????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