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지난번에 종하 딜찍 갔는데

왈왈왕
댓글: 8 개
조회: 323
2026-06-22 07:22:21

내가 서폿이었는데 공장 잡았거든

깐부는 소서리스고


그리고 대충 딜찍으로 딜러 선착순 받았는데

내 파티는 나랑 깐부 제외 4천후반~5천초반따리 타대 비스무리 파티였고


어쩌다보니

옆파티는 평투 7300+ 워로드 창술 스커 였음



시발 내 깐부가 소서인데

옆파티 시너지 수라상인데

거기서 전태랑 맛도리 대황슼 시너지 쪼개면서

우리쪽에 데려올수도 없고

시발시발.....

(차마 눈치 보여서 못쪼갰음. 괜히 세고 좋은 딜러 지가 다 데려가려고 하는 바줌마 느낌나서 ㅅㅂ)



옆파티 서폿 부러워서 뒤질뻔함

어쩌다보니 내가 짬통쓰레기팟이 되고

옆 파티는 존나 쎈 어깨오빵이들 잔뜩 보내주게 됨.


께흐흐흑...

부러워요.....

옆파티 서폿 부러워서 죽을뻔 했어어흐흑....



나도 근접 0티어 딜러오빵이들이랑 가고 싶은데

왜 제 깐부는 이쑤시개 들고 운석 떨구는 기린이지요........

버근가...........


버프 진짜 역대급으로 넣었는데 수바들고 99 99 80+이었거든

근데 조피 좆밥같아서

우리 딜러들 진짜 줄빠따 칠뻔함


시발 나도 워로드+근접0티어 2마리 데리고

황족서포팅 해보고 싶다 ㅅㅂ


블래스터 소서리스 서머너 건슬 이런 이상한 새끼들 말구요...

ㅅㅂ ㅜ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