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간편한 아침식사

파치
댓글: 8 개
조회: 126
2026-06-22 07:28:43
https://www.youtube.com/watch?v=Hh-lTtAu9yk

그거슨 알리고 치즈감자 
작년에도 감자가 싸서 많이 먹었음

조리법은
1. 에어프라이기 180도 40분 통감자 굽기 (2개 정도)
2. 껍질을 벗기고 칼로 잘게 다지기 
3. 후추 소금을 넣고 올리브유 1바퀴 두르기 , 물 또는 우유 50ml 정도 넣기
4. 토마토 페이스트 2숟가락 , 슈레드 치즈 올리고 전자레인지 2분 

올리브유 안 둘러도 되긴 한데 두르는게 더 식감이 부드러움
가챠겜 한다고 돈 없어서 이렇게 먹는다 ㅋㅋ

치즈 눌러붙은 설거지는 매우 귀찮기 때문에 팬 조리랑 식기 사용은 다 이제 안 하고
일회용 그릇에 넣고 조리함 숟가락이야 물에 불려서 설거지 하면 그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