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바스트모핑 아바타 적용은 도저히 이해가 안가네.

Illlz
댓글: 37 개
조회: 1994
2026-06-22 08:14:37
보통 케릭터 체형에서 모핑 되는거고 아바타는 그 체형에 덧 씌우는거 아님??

처음 염색 나왔을때 구아바타 염색 불가 같은것도 있고

아바타 나오는 속도도 박살나고 모핑도 아바타 적용이면

얘들 아바타 개발할때 케릭터 체형에 덧 씌우는 방식이 아닌

아바타가 옷+체형 통으로 바뀌는건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