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나메는 최소 7천근접해야되지 않을까 싶은데

아이콘 긴비행의별빛
댓글: 22 개
조회: 1816
2026-06-22 08:17:20


공팟을 기준으로

트라이해볼 최소로잡아도..

어렵다고 하기도 했고
재학햄이 어렵다했으면
ㅅㅂ 진짜 거지같네 소리나오잖아
체력도 오지게 높을거고

신규스펙완갑이 있다해도..

인벤에서 7500이니 8천이니 나오는거보면

보통 나중가면 -500점클이 나오니까
나중가면 6500~7000나오겠지?



다만
지평이 5500끼리만가도 여유넘치는데 이건 어비스던전에 쉽게하는거라는 컨셉이니 비교하기 뭐하고

세르카나메가 최소클수준이 4500쯤 인가? 4천초반도 좀 보이긴했던가

여기서 확 뛰어오르니까 70  80레이드인게 체감은 되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