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난 벨가르딘 8월 좋은데

Acku
조회: 136
2026-06-22 08:21:20
날짜 픽스해서 휴가계획 짜는거도 여유있고
정복전 이벤트 하는데 다음주 이지랄하는게 더 싫음 정상적인 사회생활 하는 사람들은 그게 좋잖아
8월도 8월말 이런거도 아니고 8월5일 이렇게 첫주에 찍어줬는데 신캐나 슈모익도 있는데 7월에 할거없다고 하는건 좀... 이거 직장인 많이하는 게임이라고 날짜 픽스하라고 요구하던 사람 많았었는데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