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시발 판다한테 5연패 하는게 팀이냐 ㅄ들아?

말짜쓰
댓글: 4 개
조회: 188
2026-06-22 08:26:16


시발 에날두 수비수보다 골도 못넣는 공격수 뭐임? 

지 여왕이라고 그냥 패널티박스안에서 크로스 해줘 패스해줘 그냥 라하르트 해줘 시발

이딴년이 공격수 자리 쳐먹고있으니까 판다새끼들 하나 못이기지 시발

유령새끼가 골키퍼 쳐해주면 뭐해 여왕년이 팀말아먹고있네 시발 화가 나 안나

맨날 시발 제레온 선방! 통곡의벽 그자체!! ㅇㅈㄹ 시발

이렇게 쳐 져놓고 피드에 뭐 이정도로는 베른의 태양과 달은 지지않는다 개소리만 지껄이고

판다새끼들한테 지는것부터 어떻게 해보세요 싯ㅍㅍ팔 으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