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무공칭호가 왜 ㅈ같겠냐

Wkqlwk
댓글: 1 개
조회: 248
2026-06-22 08:34:03
무공이 머냐 1관부터 중단없이 1명도 안죽고 2관까지 클리어야
더퍼는 몇날몇일 쉬었다가도 도전할수있는 레이드고
무공은 1관에서 죽으면 중단하고 또들어가고 파티 바뀌면 또 조정하고 이런 잡다한걸 죽을때마다 반복해야함
세르카 나메도 2주차에 무공 나온거 보면
6주면 충분히 고정고대들은 딸수있긴해보이는데
싸우고 깨지는 공대가 더 많을거같음
공팟으로 칭호는 진짜 어렵다고본다
그냥 클보상이나 받고 인방가서 응원이나하자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